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편의점 음식 리뷰

[편의점리뷰]GS25:: 얼큰김치 수제비 먹어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며칠 전에 GS25편의점에서 사 먹었던

얼큰 김치 수제비 후기를 가져왔어요!

 

술이땡기던 밤,,☆

간단한 안주를 찾으러 간 거였는데

예전에 편의점에서 사 먹었던 김치우동이

너무 좋았는데 요즘 안보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GS25에만 있는 제품인진 모르겠지만

일단 비슷한 '얼큰 김치 수제비'를

사 오게 됐어요!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얼큰 김치 수제비!

 

 

얼큰 김치 수제비의 상세정보!

 

 

얼큰 김치 수제비의 구성은 사진처럼

미니숟가락, 김치블럭, 분말스프, 수제비

이렇게 들어있어요!

 

 

조리 순서대로

먼저 수제비를 컵에 넣어줬어요!

개인적으로 생각보다 양이 많은 것 같아

좋더라구요 ㅎㅎ

 

 

그다음엔

분말스프와 김치블럭을 넣어주고~!

 

 

마지막으로 뜨거운 물을 부어준 후

전자렌지에 4분 돌려줬어요~!

 

 

 

근데 조리 후 사진은 비주얼이

너무 지저분하게 나와서 생략..

 

 

 


얼큰김치수제비 맛 후기!

만약 평점이 있다면 5점 중 5점~!

ㅋㅋㅋㅋㅋ

저는 간간이 또 사 먹을 것 같아요

평소 국물 좋아하고 얼큰한 거 좋아하거든요

 

 

처음엔 너무 뜨거워서 너무 데웠나 싶었는데

이게 수제비 식감이 쫄깃쫄깃해서

너무 좋더라구용

 

맛 자체는 어떻게 보면

약간 라면스프?같은 맛일 수 있지만

김치 특유의 신맛과 매콤함이 잘 어우러져서

얼큰하니 먹기 너무 좋았답니당

 

이날은 맥주랑 먹었는데

다음엔 소주랑 또 먹을 예정..ㅎㅎ

 


오늘 모두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무리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