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편의점 음식 리뷰

[음식리뷰]농심 배홍동 비빔면 먹어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농심의 배홍동 비빔면

먹어본 후기를 가져왔어요~!

 

 

우연히 광고를 봤었는데

좋은 평들을 보고 굉장히 궁금했는데

마침 엄마가 사 오셨더라고요?

ㅎㅎ

 

저는 원래 팔도비빔면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자주 먹을 땐 일주일에 3-4회는 그냥 먹었던 듯..)

새로운 비빔면이라니 안 먹어볼 수가 없죠

 

짜잔~!

일단 배홍동 비빔면을 요리(?)해보겠습니다!

 

 

 

먼저 조리법을 살펴봤어요!

저는 뭔가 하게 되면

이런 조리법을 무조건 지켜서 하려는

타입인 것 같아요ㅋㅋ(요알못)

 

근데 칼로리가 어마 무시하네요..

(못 본척해야지..)

 

 

먼저 조리법에 나온 대로

물을 끓여줍니당!

 

 

 

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3분간 더 끓이기!

 

 

 

 

3분 뒤, 찬물로 면을 헹궈줍니다!

확실히 비빔면은 차가울수록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헹군 면을 그릇에 옮겨준 후~~

 

 

 

소스 준비!

배홍동 비빔면은 비빔장이랑

참깨 토핑이 나눠져 있더라구요

 

(팔도와 비교했을 때

소스 하나에 합쳐져 있는 것과 차이가 있는데

굳이 나눌 필요가 있었나 싶긴 했던,,)

 

 

 

일단 첫 조리라

조리법을 준수하고 있었기 때문에

비빔장을 먼저 넣고 비벼줬어요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참깨 토핑을 뿌려주면 끝~~!

 

비비는 과정에서 소스가

그릇에 많이 묻어서 지저분하네요

깔끔한 완성샷은 건지지 못했어요..

y-y

 

 

 


 

어쨌든!

드디어 배홍동 비빔면 맛 후기~!!

그냥 소심하게.. 면도 한 번 들어봤어요ㅋㅋㅋ

맛은 괜찮았어요!

참기름 같은 고소한 맛이 강하다고 해야 하나?

신맛 단맛 매콤한 맛 다 갖추고 있긴 한데

살짝 간은 약한 느낌?

(싱겁다는 건 아닌데 음.. 표현을 못하겠네요ㅠ)

 

제가 워낙 간을 세게 먹는 편이라

더 그럴 수도 있어요!

 

그리고 시작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제 입맛에서 비빔면 최애는

팔도비빔면인데,

아직까지 그 맛을 넘는 건 발견하지 못했어요..

 

진 비빔면도 먹어봤는데

그건 맛있다는 느낌이 별로

안 들었거든요ㅠㅠ

 

제 기준에서 맛 순위로 보자면

팔도>배홍>진

이렇게 되겠네요

 

하지만 굳이 비교를 하자면 그렇다는 거지

저는 배홍동 비빔면을

맛있게 잘 먹었기 때문에

있으면 또 먹을 예정이랍니다ㅎㅎ

 


 

비빔면 포스팅하니

어제부터 생각나던 삼겹살이 더 땡기네요..

요즘 최대한 하루 한 끼만 먹고 있어서

더 배가 고픈 저녁입니다..

(골골골..)

 

 

일단 배고픔은 뒤로하고

오늘의 맛 후기 포스팅을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