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경험 story/부업.알바 경험후기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첫 배달 수입 및 후기(with 자동차)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지난 글에서는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앱을 통해

배달을 하는 사용방법과 몇 가지 팁을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첫 배달을 통해 벌게 된 수입과

후기를 알려드릴게요٩(*•̀ᴗ•́*)و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앱 사용방법 및 팁 보러 가기▼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사용 방법 및 팁::주문번호 확인 등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저는 며칠 전에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 앱을 통해서 '첫 배달'을 하고 왔어요! 그래서 배달을 하면서 경험을 통해 알게된 내용으로 저처럼 이제 막 배달을 시작해보려는

fulfill2020.tistory.com

 


자동차를 이용한 첫 배달 후기!

 

배달 수단은 사용자가 선택하면 되는 사항이라

도보, 자전거, 자동차 등 이동수단을 선택해서

배달을 하면 되는데

아무래도 도보는 거리가 제한적이라

배달이 많이 잡히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운동 겸 도보를 할까 하다가

최종적으로 자동차를 이용한 배달을 하게 되었는데

장점과 단점이 존재하는 것 같아요

 

 

먼저 자동차를 이용한 배달 장점

 

제일 큰 장점은

아무래도 배달을 할 수 있는 범위가 넓은만큼

배달이 잘 잡힐 수 있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는 점!

그만큼 수입도 많이 얻을 수 있겠죠?

 

 

반대로 자동차를 이용한 배달 단점

 

하지만 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기 마련이죠 ㅠㅠ

아무래도 자동차는 주, 정차하는데 문제가 발생하게 돼요

 

저는 첫 배달을 혼자 하지 않고 남자 친구와 동행했기 때문에

저는 운전을 하고 남자친구가 음식 픽업 및 배달을 해줘서

차를 세울 곳이 없으면 주변을 돌아 다시 오거나

하는 동안 보통 배달을 마치고 돌아오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었지만

 

'혼자 하면 차 세워둘 곳이 마땅치 않을 때

배달을 다녀오기가 어렵겠구나'

싶은 생각이 딱 들더라구요ㅜㅜ

 

돈을 벌려고 하는 일인데

주차 딱지를 떼인다면 아무 소용이 없으니까요..

(T⌓T)

 

하지만 도보보다는 이동 수단이 있는 게

편리함과 수입면에서도

훨씬 이득일 수밖에 없겠구나 싶었어요!

 

 

 

그리고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의 아쉬운 점은

한 건의 배달을 하는 동안

다른 배달이 잡히지는 않기 때문에

배달을 완료하기 전까지는 또 다른 수입을 만들 수가 없어서

서두르는 것 밖에 방법이 없어요

그렇지 않으면 시간 대비 수입이 많이 없겠죠ㅜㅜ

 


그래서!

배달을 얼만큼 했나?

 

저녁 6시부터~8시까지 총 2시간을 했어요!

첫 배달은 '일단 경험부터 해보자!'라는 마음이었기 때문에

처음부터 많은 시간을 하진 않았어요

 

 

배달 수입은 얼마?

많은 분들이 배달 일에 관심을 가지셨다면

가장 궁금하실 게 얼만큼 벌 수 있을까?

싶은 부분일 텐데요

 

저는 첫날 2시간 동안 '5건'의 배달을 했고

총 18,900원을 벌었어요!

 

쿠팡이츠 첫 배달 수입 내역

크지 않은 금액이긴 하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고서는 돈이 생기지 않죠

선택적으로 2시간 동안만 했던 거라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배달료가 건마다 다른 이유 중에 하나는

거리가 멀면 할증이 더 붙기 때문이에요!

(시간에 따라서도 붙음)

그렇다 보니 아무래도 도보보단 이동수단이 있는 게

배달할 때 유리할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사실 저의 첫 배달은

사실상 남자친구가 한 거나 다름없긴 하지만^^..

각자 역할을 나눠하면서 힘도 덜고

소소한 데이트 비용도 버는 게 색다른 경험도 되고

나름 재미가 있더라고요

 

생각보다 배달이 바로바로 잡히는 건 아니기 때문에

기다리다 배달이 잡힐 때마다 서로 너무 신나서

호들갑 떨면서 배달 잡고 완료하고 나면 뜨는 수입내역에

괜히 뿌듯하고 기분도 좋고

 

사실 2시간이 아니라 더 하고 싶은 욕심도 있었는데

잠깐 몇 시간 갑자기 돌아다닌 게 피곤해서

다음을 기약하며 체력을 아끼게 되었어요ㅎㅎ

 


2021년 새해 첫 글은 이렇게 후기를 올리게 되었네요

코로나 때문에 정신없이 지나갔던 2020년ㅠㅠ

이제 새로운 2021년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봅니다!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٩(๑ˆOˆ๑)۶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