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경험 story/뷰티

[쌍수후기]부분절개+눈매교정 재수술 한 달차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드디어 쌍수 한 달 차 글을 가지고 왔네요

빨리 돌아오고 싶었지만

사진이랑 같이 정리하다보니 은근 시간이 걸려서

이제 돌아왔어요ㅠㅠ

 

 

한 달차 후기는 아무래도 초반처럼

큰 변화가 눈에 보이지 않는 편이라

이번 후기는 수술 당일부터

한 달까지의 변화를 요약해보려고 해요!

 

 

 


[쌍수후기]

부분절개 + 눈매교정 재수술

한 달차 후기


재수술 계기(요약)

 

첫 수술 후기 글에서 언급했듯이

저는 5년 전에 부분절개로 수술을 했는데

이번에 오른쪽 눈이 풀리게 되어 재수술을 했어요!

 

처음 수술했던 병원에서 다시 상담을 받았고

완전절개+눈매교정을 추천받았지만

저는 완전절개 붓기를 감당할 자신이 없어서

부분절개 + 눈매교정으로 재수술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쌍수후기]부분절개+눈매교정으로 재수술한 후기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최근에 제가 금주를 하고 있는 이유를 밝히려고 해요.. 그 이유는,, 제목처럼 제가 지난 연휴를 앞두고 쌍수를 했기 때문이에요..! ㅋㅋㅋㅋ(괜히 민망하네요y-y)

fulfill2020.tistory.com

 


수술 전부터 수술 후까지 변화

화장하지 않은 쌩얼 수술 전후 비교

수술 전 오른쪽 눈이 풀렸을 때 사진과

수술후 한 달이 지난 후의 사진이에요!

 

 

화장후 수술 전후 비교

그리고 화장을 했을 때 수술 전 사진과

수술 후 비교 사진이에요!

수술 전 화장한 사진은 눈이 풀리기 전이에요

정면을 보고 있는 사진이 생각보다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화장을 좀 진하게 했을 때라

더 다르게 보이는 것도 있지만

일단 라인 자체를 더 크게 잡았기 때문에

느낌이 많이 달라졌죠 ㅠㅠ

 


수술 후 붓기 변화 요약 사진

 

수술 당일부터 한 달 차까지의

붓기 변화 요약 사진이에요!

 

붓기는 수술 다음날인 2일차가 제일 심했고

그 후로는 쭉쭉 빠져가는 것 같았는데

어느 정도 지나니까 컨디션에 따라

눈 붓기가 약간 왔다 갔다 하더라고요

 

(1~7일차 일주일 붓기사진) 자세히 보러가기

 

[쌍수후기]부분절개+눈매교정 재수술(1~7일차 일주일 붓기사진)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어제 올린 부분절개+눈매교정 재수술 후기를 이어 오늘은 일주일의 붓기가 빠지는 과정을 사진과 후기로 가져왔어요! 부분절개+눈매교정 쌍수 후기(요약) 지난 번 글에

fulfill2020.tistory.com


재수술을 할 때 저는 기존 라인보다

끝 라인이 잘 보이게 조금만 더 크게 해달라고

말씀드려서 뭔가 라인이 전보다 크게 잡히긴 했는데

아무래도 끝에만 커질 수가 없어서 그런지

앞부분부터 라인이 커졌어요ㅠㅠ

 

아직은 완전히 붓기가 빠진 게 아니라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이전 눈이 더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해서

괜히 라인을 크게 잡았나 살짝 후회가 있어요..

 

그래도 언뜻 볼 땐 라인이 더 큰 게 좋은 거 같기도 하고

그냥 빨리 붓기가 빠지길 계속 바라고 있네요

 

 


수술후 통증기간?

 

저는 후기를 쓰는 현재는 이제 한 달 하고도

반 정도가 지난 상태인데

아직도 오른쪽 눈이 아파요ㅠㅠ

 

오른쪽 눈이 왼쪽보다 눈뜨는 힘이 부족하다해서

교정이 더 세게 들어간 편이라 하셨는데

그것 때문인지..

 

그래도 확실히 3주 차쯤 염증이 생겼을 때는

오른쪽 눈의 앞쪽이 당기듯이 아프고

쓰라리기도 하고 그랬는데

(마스카라를 할 때 속눈썹 건드리면 수술부위가 아팠음..)

 

4주 차에 접어들면서 그런 통증이

확실히 줄었어요!

그래도 눈 가운데 부분을

누르게 되면 아직은 꽤 아픈 편이에요 ㅠㅠ

세수하거나 눈 간지러우면

살짝 누르게 되는데 아직도 아프네요..

 

3주차 염증증상 후기▼

 

[쌍수후기]부분절개+눈매교정 재수술(15~20일차 3주 붓기사진+염증경험)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진작 올렸어야 했던 3주차 쌍수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물론 현재는 더 시간이 지나긴 했지만 일단 3주차까지 정리하고 또 이어서 한달차 후기를 정리해볼게요~!

fulfill2020.tistory.com


수술 후 붓기

 

저는 붓기가 아직도 많이 남은 것 같아

좀 걱정이 되는데

사실 이제 한 달 넘은 건데

제가 너무 조급한 것 같기도 해요

 

그래도 설마 이게 다 빠진 건 아니겠지 싶고

더 안 빠지면 어쩌나 싶은 걱정들은

어쩔 수가 없네요ㅠㅠ

 

그나마 조금 위안 삼고 있는 게

5년 전에 처음 수술했을 당시

수술 후 한 달쯤 되었던 사진을 보니까

그때는 라인이 작아서

정말 금방 회복했다고 생각했었는데

그때도 눈 상태가 약간 어색한 게

붓기가 남아 있었더라고요

(그때도 속눈썹이 올라가 있음)

 

지금도 저는 아직까지 붓기 때문에

속눈썹이 올라가 있는 상태라

아직 부기가 다 안 빠졌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최근 찍은 사진

위 사진은 어플 필터로

신나 가지고 찍은 사진이라 눈을 좀

부릅뜨고 있는데ㅋㅋㅋ

최근 한 달하고 반 정도가 지난 상태의

사진이에요!

좀 더 빠진 것 같죠?

 

그래서 다음 후기는

세 달 쯤지나서 어느 정도 자리가 잡히고

좀 더 자연스러워졌을 때

다시 변화 사진을 가져와보도록 할게요!

 


벌써 주말이 또 끝났네요ㅠㅠ

아쉽지만 모두 남은 하루 마무리 잘 하시구

돌아오는 한 주간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