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경험 story/뷰티

부분절개+눈매교정 후 쌍수 붓기주사 맞은 후기(효과O)(+3개월차)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와 또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ㅠㅠ

예전엔 틈난다 싶으면 블로그를 했는데

요즘은 학교 과제에 시달리느라

블로그에 손을 대지 못하고 있었어요..

 

그래도 어찌어찌 오늘 겨우 돌아왔네요! ㅎㅎ

 

오늘은 한 달 전부터 쓰려고 하다 계속 미뤄졌던

쌍수 붓기주사를 맞은 후기를 가져왔어요!

 

 

이전까지

부분절개+눈매교정후의 변화를 포스팅하다가

한 달 차가 지난 뒤로는 큰 변화가 없어서

한 3~6개월지나서 다시 쓰려고 했었는데

 

수술 후 두 달 차 경과를 보러 병원에 갔다가

계획에 없던 붓기 주사를 맞게 되었거든요!

 

저는 주사를 맞고 나서 후기를 많이 찾아봤는데

광고가 그렇게 많더라구요..?ㅠㅠㅠ

그래서 제가 직접 광고 아닌 찐후기를 가져왔어요!

 

그럼 후기를 시작해볼께용!

 


부분절개+눈매교정 후 쌍수 붓기주사 맞은 후기(효과O)+3개월차


쌍수 붓기주사를 맞게 된 이유

저의 경우 수술 후 두 달 차까지

아직 오래된 게 아니라고도 할 수 있었지만

이전 수술에 비해 티가 많이 나기도 했고

그래서 걱정도 되고 붓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조금씩 생겼던 상태였는데요

 

옛날에 처음 수술했을 때는

정말 한 달쯤?부터

이미 주변에서 붓기 정말 금방 빠졌다

이 소리를 많이 들었는데

 

이번 수술 후에는 진짜 붓기 빠졌다는 소리 자체를

한 번도 못 들었어요 ㅋㅋㅋ

특히 남자친구가 솔직하게 붓기 더 안 빠지는 거냐고

걱정도 하고.. 부모님 반응도 비슷했구요

 

저는 애써 아직 두 달 차밖에 안된 거다

더 빠질 거라 했지만 불안했죠? ㅠㅠ

 

 

그러다 두 달 차 병원 검진 날 가서

그냥 간단한 상태 점검을 받았는데

이때까지도 제가 수술 후 계속 눈에 통증 있다고

언급을 했었는데 여전히 오른쪽 눈이 꽤 아팠어요

(왼쪽은 안 그런데 오른쪽은 세수하다 눌리거나 하면 아팠음)

 

 

통증은 시간이 지나면 나아질 거라 하시고

큰 이상은 없다고 하시면서

그렇게 보내시려던 찰나

제가 '눈 붓기는 더 빠지겠죠..?' 라고 여쭤보니

바로 '아 그럼 온 김에 붓기주사 맞고 가요!

마침 두 달도 지났고!'

 

롸? ㅋㅋㅋㅋㅋ

 


그렇게 해서

쌍수 붓기 주사 맞은 후기!

: 붓기주사 고통..?

 

붓기주사를 맞으러 어떤 방에 들어가는데

제가 이건 생각도 안 했던 부분이라

붓기주사가 어떤지 효과라던가

아무것도 알아본 정보가 없잖아요

 

근데 무엇보다 궁금했던걸

들어가면서 안내해주시던 직원분께 말씀드렸죠..

 

'아픈가요..? 비..비용은 얼마..'

ㅜㅜㅜ

 

다행히 비용 없이 그냥 해주시는 거라 하셨고

주사는 아프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

 

자다 일어나서 바로 간 오전상태라 붓기 제일 심한 시간 ㅠㅠ

그리고 당분간 지난 포스팅 후로

최근 찍어둔 눈 사진도 없어서

누워서 눈 소독하고 대기하다가

급하게 찍어놨어요 ㅋㅋㅋ

그래서 각도가이상 ㅠㅠ

 

 

그리고 원장님이 들어오시고..

주사를 넣으려 하시면서 '따끔~'

하시는데 ㅎㅎ..

 

이거 병원 국룰인가봐요

뭔가 하기 전에 '조금 아파요~ 따끔해요~'

= 진짜 너~무 아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수술하기 전에 맞았던

마취주사랑 비슷하더라구요ㅠㅠ

한쪽 눈당 한 번씩만 넣는 것도 아니고

두 번? 세 번?정도 맞았어요

 

 

이제 붓기주사 맞은 후 사진들을 풀어볼께용

 

 


 

쌍수 붓기 주사 맞은 후

변화 사진

 

 


어.. 걱정했던 부분 중 하나가

주사 맞으면 자극으로 더 붓기가 심해지는 거 아닌가

싶었더니만 정말 심해졌어요ㅋㅋㅋㅋ

주사 맞고 나면 눈에 마취한 것처럼 느낌도 이상하구

 

그리고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너무아팠구요ㅠㅠ 눈물이 자동으로 흘러요

(나중에 붓기주사 여러 후기 찾아보니

어떤 분은 한쪽 맞고 반대쪽은 포기하셨더라구요ㅋㅋㅋ)

 

그래도 확실히 수술붓기랑 다르게

시간이 지나면서

붓기가 금방 빠지긴 했던 것 같아요

 

서서히 보여가는 멍의 형태..

 

저녁 되니까 진짜 많이 빠졌죠?

이 날 저녁에 남자친구를 만났는데

처음으로 붓기 진짜 많이 빠졌다고 말하더라구요

(기쁨기쁨~~:))

 

하루 만에 이렇게 효과를 보다니..

붓기주사 맞고 오길 잘했다 싶었어요

 

 

그래서 다음날 일어나자마자

수술 전에 찍었던 각도로 비교를 해봤는데

이걸론 큰 차이는 못 느끼겠네요ㅋㅋㅋ

 

아 그리고 오른쪽 눈에 멍이 심했는데

거의 아이라인 그린 것 같은 상태였어요ㅎㅎ

 

현재까지 실제로 보면

붓기가 아예 없어 보이는 눈은 아닌데

그래도 전에 비해서 훨씬 자리를 잡은 느낌이에요!

 

그리고 멍은 진짜 오래갔어요

왼쪽 눈은 주삿바늘 자국?같은 멍이라

금방 사라진 편인데

 

오른쪽 눈은 아이라인 같던 부분은

완전히 사라졌지만 3달이 지난 지금도

안쪽은 아직 작은 선모 양으로멍이 남아있어요

거의 사라지긴 했지만요ㅎㅎ

 

 

전후만 비교!

그리고 붓기주사를 맞아서인지

시간이 지나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수술 이후 오른쪽 눈 통증이 계속됐었는데

붓기주사 맞고 일주일 지나서부터 통증이 확연히 줄고

점점 안 아파져서 그 후로 한 달이 지난 지금은

아예 통증이 사라진 상태예요!

 

통증이 오래가는 것 같아서

계속 아픈 건가 뭐가 잘못된 걸까 싶어

은근 많이 걱정했는데 참 다행이죠 ㅎㅎ

 

이전 포스팅에서 올렸던

한 달 차 눈 화장 사진과 붓기주사 맞고 일주일 뒤에

화장했던 눈 비교 사진이에요ㅎㅎ

 

한 달 차 눈은 좀 부릅떠서 라인이 작아 보이지만

붓기가 많이 티가 날 때라서

그 후가 좀 더 자연스럽게 자리 잡은 것 같아요

 

 

아!

그리고 한 달 좀 지나서까지는

오래간만에 지인들을 만나면

수술한거 말안해도 바로 쌍수했냐고 물어봤는데..큐큨ㅋㅋ

최근에 본 사람들은 몰라보더라구요!

ㅎㅎ그래도 굳이 달라진거 없냐고 물어보면

절 관찰한 후 쌍꺼풀이 커졌다! 라고했던ㅋㅋㅋㅋㅋ

 


사진을 정리하고 하다 보니

생각보다 글 쓰는데 오래 걸렸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글을 쓰니까

또 재밌고 좋았어요ㅎㅎ

 

오늘부터 해서 다시 활발한 활동 예정이니

다음 글도 기대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