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알콜♥술리뷰

[CU] 요즘 핫한 곰표 밀맥주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일찍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결국 시간이 12시가 넘어갈 것 같네요ㅠㅠ

 

어제 밤늦게 요즘 핫하게 뜨고 있는

곰표 밀맥주가 생각나서 CU편의점에 들렸다가

구하기 어렵다는 말도 있던 것 같은데

다행히 있어서 바로 사 왔어요~!

 

두줄을 진열해두셨는데 한 줄이 다 나갔더라구요

인기가 많긴 한가 봐요 ㅎㅎ

 

예전에 말표 흑맥주도 먹었었는데

디자인은 확실히 곰표 밀맥주가 뭔가

더 마음에 드네요 ㅎㅎ

 

 

[오늘의나리]대학일상::드디어 종강, 눈물 젖은 혼술 혼맥 하기y_y(feat.말표수제흑맥주)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눈물 젖은 혼술을 하며 글을 써보려고 해요y_y 요즘 여러 일들이 많아서 포스팅을 잘하질 못하고 있었는데 제가 여러 일 중에서 제일 힘들었던 일이 있었어요 바

fulfill2020.tistory.com

어쨌든!

그렇게 바로 마셔본 곰표 밀맥주!

 

일단 시원한 첫맛은 너무 좋았어요!

 

그런데 아쉬운 점은

제가 평소 즐겨먹는 맥주 맛은

과일향이나 단맛이 없는 맥주를 좋아하는데

이 곰표 밀맥주는 약간 신맛과 단맛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뭐가 들어갔나 보니까

그럴 수밖에 없는 것 같더라구요ㅋㅋ큐ㅜㅜ

 

말표 맥주는 그냥 흑맥주랑

큰 차이가 없었던 것 같은데 디자인은

곰표가 더 좋았지만 맛만 보면 제 타입은

말표 흑맥주인가 봐요..

 

꼭 흑맥주가 아니더라도 단맛이 나지 않는

맥주도 나왔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들었네요

 

 

포인트 같은 빨간색 ㅎㅎ

단맛이 나는 맥주를 아예 즐기지 않는 건 아니라서

나중에 한 번쯤 더 사지 않을까 싶지만

일단 당분간은 사 먹어본 걸로 만족하는 걸로 ㅎㅎ

 


그래서 오늘은 늦은 밤에 곰표 밀맥주 후기로

잠깐 짧은 포스팅을 해봤어요!

그리고 곰표맥주가 핫해서 주식도샀는데

앞으로도 흥하길 바라며..ㅋㅋㅋㅋㅋ

 

이제 또다시 돌아온 주말이네요

비가 온다는 소식이 아쉽지만

그래도 모두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