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소소한 일상글

[오늘의나리]대학일상::드디어 종강, 눈물 젖은 혼술 혼맥 하기y_y(feat.말표수제흑맥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눈물 젖은 혼술을 하며 글을 써보려고 해요y_y

 

요즘 여러 일들이 많아서

포스팅을 잘하질 못하고 있었는데

제가 여러 일 중에서 제일 힘들었던 일이 있었어요

 

바로 시험이에요..

저는 좀 늦게 대학생활을 하고 있는 중이라

이번에도 다시 돌아온 2학기 기말고사를 치렀습니다..

 

이번 비대면 시험에서는

부정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집안에서 삼각대까지 설치해놓고 카메라로

시험 보는 모습을 촬영하기도 하고

참 여러 경험들을 한 것 같아요ㅎㅎ

비대면 시험 감독을 위한 촬영 연습사진

물론 시험 결과는,,(말잇못)

 

코로나 19 때문에 이번 연도에는 학교 근처엔

한 발자국도 가보질 못했어요ㅠㅠ

 

학교 공지도 얼마나 왔다 갔다 했던지..

시험도 대면 시험이라 했다가 중간에 비대면으로 바뀌고

결국 끝까지 아주 혼란스러웠던 한 해가 된 것 같아요

 

어쨌든 이제

종강이다~!!!!!!!!!!!!!!

싶으니 너무 후련해요 ㅎㅎ

예전 같았으면 시험 끝나면 술 마시러 가서

스트레스도 풀고 신나게 놀 시간인데

 

현실은 집이네요 ㅠ-ㅠ

종강 기분을 내지 못하는 건 조금 아쉬워서

편의점에서 맥주를 사 왔어요

 

말표 수제 흑맥주!

곰표 같은 느낌으로 나온 건지

'말표 수제 흑맥주'가 눈에 띄길래

혹해서 가져와서 먹고 있는데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소박한 안주와 쓸쓸한 혼맥 y-y

역시 가볍게 먹는 술은 맥주가 딱이죵 b

이제 좀 마음 놓고 쉬는 시간 좀 가져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