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알콜♥술리뷰

[술리뷰]커피+맥주조합:: 비어리카노 먹은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곧바로 또 돌아온 이번 포스팅은

이전 리뷰에서 먹었던 얼큰김치수제비와

같이 먹었던 맥주 '비어리카노' 후기예요!

 

제가 소주랑 맥주를 먹을 땐

진로와 카스로 고정인데

 

가끔 맥주만 사가게 될 때는

좀 색다른 맥주를 먹어보고 싶어서

보통 디자인을 보고 끌리는 걸 고르게 되거든요ㅎㅎ

 

▼같은 맥락으로 사 먹었던 곰표 밀맥주 후기

 

[CU] 요즘 핫한 곰표 밀맥주 후기!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일찍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결국 시간이 12시가 넘어갈 것 같네요ㅠㅠ 어제 밤늦게 요즘 핫하게 뜨고 있는 곰표 밀맥주가 생각나서 CU편의점에 들렸다가 구하기 어렵다

fulfill2020.tistory.com

어쨌든 이번에도 안주를 고르고

맥주도 둘러보다가 아메리카노 같은

비어리카노라는 이름에 끌려

바로 구매하게 되었죠ㅎㅎ

 

 

대한민국 크래프트 맥주의 자부심

비어리카노

 

라고 나와있네요ㅎㅎ

 

 

괜히 더 감성적인 문장들..

ㅋㅋㅋㅋ

일단 아메리카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커피 겸 맥주 겸 딱 좋은 느낌이죠?

찍으면서도 제대로 안 봤었는데

 

다시 보니 아메리카노 고유의 산미와

흑맥주의 향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비어리카노의 알콜 도수는 4.5 !

 

 

 

그리고 그냥 캔에 먹을까 하다가

컵에 따라봤는데요!

 

.

.

 

이것은 콜라인가 맥주인가..

아니 그보다 저 거품탑은 뭔가..(동공지진)

 

 

평상시에 캔맥주는 안 따라 마셨더니

아무 생각 없이 부어버려서

이런 거품을 만들어버렸어요.. ㅋㅋㅋㅋ

 

거품 꺼지면 정상적으로 따라서

다시 찍으려 했는데 기다리다 지쳐서 그냥 먹었습니당..

 


 

비어리카노 맥주 맛 후기!

 

제가 구체적인 맛 표현은 잘 못하지만

아무래도 커피 같은 맥주라

말 그대로 아메리카노 특유의 신맛이 났고

또 흑맥주와 커피의 쓴 맛이 섞인 느낌이랄까요?

 

달달한 맥주는 전혀 아니구요!

쓴맛과 신맛이 공존하는

커피같지만 커피가 아닌 맥주

그런 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

 

약간 피곤에 쩔은 날, 카페인도 땡기면서

맥주 한 캔 하고 싶을 때

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ㅎㅎ

 

 


 

그 날 먹었던 술상 찰칵!

밤늦게 방에서 먹는 맥주라

불을 끄고 먹었답니다ㅎㅎ

 

비어리카노와 함께 먹었던 안주 얼큰 김치 수제비 후기 보러가기

 

[편의점리뷰]GS25:: 얼큰김치 수제비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며칠 전에 GS25편의점에서 사 먹었던 얼큰 김치 수제비 후기를 가져왔어요! 술이땡기던 밤,,☆ 간단한 안주를 찾으러 간 거였는데 예전에 편의점에서 사 먹었던 김

fulfill202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