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경험 story/(기타)솔직 리뷰 모음

[솔직리뷰]24시 노터치 자동세차 컴인워시 '베이직코스' 후기, 프리미엄과 차이 느낀점(인천공촌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최근에 또 노터치 자동세차 컴인워시로

세차를 하고 왔는데요,

 

지난번엔 프리미엄 코스로 하고

아주 만족스러웠는데,

베이직 코스도 괜찮을지 궁금했기 때문에

이번엔 가장 저렴한 베이직 코스로

세차를 하고 온 후기를 적어볼게요!

 

 

▼프리미엄 코스 세차 후기▼

 

 

[솔직리뷰]24시 노터치 자동세차 컴인워시 후기(인천공촌점)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이번 솔직리뷰는 노터치 자동세차를 해본 후기인데요 분명 처음엔 안 그랬는데.. 제가 어느 순간부터 차 관리를 너무 안 하고 있어요ㅠㅠ 원래 주유소에서 주유 후 늘 자

fulfill2020.tistory.com

 


노터치 자동세차 총 네 가지 코스 중 선택!

'베이직, 디럭스, 프리미엄, 울티메이트' 코스로

가격대는 베이직 9,000원부터~

울티메이트15,000 까지 있어요


내려서 찍지를 못해서.. 확대컷이라 화질이 안좋네요 ㅠㅠ

베이직 세차 코스는 아래와 같아요!

[세차시작 -> 고압세척 -> 알카리세제 -> 스노우폼

-> 초고압세척 -> 건조 -> 세차완료]

 

 

일단 이번에 방문하고 또 느낀 거지만

줄이 길면 참 곤란해요..

 

차를 길게 대놓기 편한 도로 쪽은 아니라서

제가 갔을 때 자칫 다른 가게 앞을 막을 수 있어서

서기가 애매했어요 ㅠㅠ

일단 바짝 붙어 서서 대기..

 

이 줄이 그냥 정차한 차량은 아닐까? 세차줄이 맞겠지? 하면서 걱정했던 (ㅠㅠ)

그리고 한 차당 거의 10분가량

소요되다 보니..

이번 세차하기 위해 40분 넘게 대기를 했어요

 

근데 자동세차 빠른 곳도

결국 차가 많으면 많이 대기했던 터라

기다림이 익숙..

 

처음 세차 포스팅 사진 보면 그때가 훨씬 더럽긴 한데, 사진에 표가 안날뿐 직접 보면 더러웠어요..

세차 전 제 차량은

세차를 안 한 지 꽤 되긴 했지만

처음 이 세차장에 왔던 그 날 보단

덜 더러웠어요! (ㅎ_ㅎ)

그래도 더럽긴 하죠.. 사진상엔 잘 안보이더라구요

 

 

기다림 끝에 앞차가 들어간 후

미리 카드로 결제를 했어요!

베이식 코스 9천원!

 

그리고  또 차에 앉아서 대기..

 

들어오면 실수할까봐 겁나서 유의사항 체크하고..

드디어 앞차 세차가 끝나서

진입!

 

 

물이 쏴아 쏟아지고..

 

 

 

거품으로 뒤덮일 땐 안에서

뭔가 신비한 느낌이 나요 ㅋㅋㅋ

 

 

그리고 또 쎈 물줄기로 세척!

 

 

뭔가 확실히 코스가 줄어서 그런지

지난번 프리미엄 코스를 했을 땐

도대체 언제 끝나나 그랬는데

이번 베이직코스는

어? 벌써 끝이네? 싶었던 ㅎㅎ

(7-8분소요됐어요!)

 

 

 

깨끗해졌지만.. 그때의 광맛을 알아버려서..

그리고 그렇게 나와서 차를 확인해보니

깨끗했지만 이전만큼 만족스럽진 않더라고요

확실히 덜 닦인 부분도 더 보였고

(물론 세차를 안 한 지 오래돼서 그런 거지만

그만큼 비싼 코스를 했어야 효과가 있었을 듯)

 

 

 

그대신 이제 확실해진 건

프리미엄 코스의 왁스 코팅제

정말 효과가 있던 걸까? 했었는데

효과가 있었던 게 맞다는 거!!

그때의 그 광은..!

이번 세차로 느낄 수 없었어요(엉엉)

 

 


 

그래서 베이직 코스를 막상 해보니

집 근처 주유소가 주유 안 하면 5천원,

주유하면 2천원인가 3천원에 자동세차가 되는데

그 정도의 만족도와 비슷한 거 같아서

굳이 베이직을 할 것 같으면

여기선 안 할 것 같다는 생각!

 

그래서 저는 어차피 세차 자주 안 하고

자꾸 몰아서 하게 되고 있기 때문에..

다음에 또 묵혀뒀다 하게 되면

프리미엄이나 울티메이트를 하려고요!

 

다음엔 일찍 준비해서

줄 안 서고 할 수 있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