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경험 story/(기타)솔직 리뷰 모음

[솔직리뷰]24시 노터치 자동세차 컴인워시 후기(인천공촌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이번 솔직리뷰는

노터치 자동세차를 해본 후기인데요

 

분명 처음엔 안 그랬는데..

제가 어느 순간부터 차 관리를

너무 안 하고 있어요ㅠㅠ

 

원래 주유소에서 주유 후

늘 자동세차를 하던 코스가 있었는데

제가 그쪽으로 안 가게 되면서

자동세차를 들릴 수 있는 곳이

마땅히 없더라구요..

 

그래서 굳이 돌아가야 세차를 할 수 있는터라

자꾸 미루고 미루고 하다 보니

갈수록 이 간격이 길어지고 있어요..

 


 

그리고 얼마 전..

눈도 오고 염화칼슘이 뿌려졌던

도로를 다녔더니 순식간에 차가

(원래도 더러웠지만) 진짜 손대기 싫을 정도로

너무 더러워졌더라구요ㅠㅠ

(만지면 찜찜함..)

 

안 되겠다 싶어서 길가다 봤던

노터치 자동세차장을 가보기로 했어요!

 

컴인워시(공촌점) 노터치자동세차 입구

제가 방문한 곳은

24시 노터치자동세차 컴인워시(인천공촌점)!

제가 도착했을 땐

이미 세차를 하고 있는 차량과

그 뒤에 기다리는 차량이 한대 있어서

15분 정도 대기했던 것 같아요

 

세차 한 번에

약 10분 정도 소요되는 듯해요

 

아무래도 위치가

인도로 진입하기도 하고

대기를 하게 되면 인도 옆 도로에서

정차를 해야 하기 때문에 이 부분은 조금

아쉬웠던 것 같아요ㅠㅠ

 

 

컴인워시 노터치 자동세차 결제

세차하러 들어가기 전에

앞에 세차하는 차량이 들어가 있어도

미리 결제해두면 순서대로 진행이 돼요~

 

그래서 저는 앞차가 들어간 후

결제를 했어요!

 

노터치 자동세차는 총 네 가지 코스가 있어요

'베이직, 디럭스, 프리미엄, 울티메이트' 코스로

가격대는 베이직 9,000원부터~

울티메이트15,000 까지 있는데요,

 

저는 차가 워낙 더러워졌고

세차를 안 한 지 오래되기도 해서

프리미엄 코스(13,000원)를 선택했어요!

 

프리미엄 코스는 아래와 같이 진행돼요

[ 하부세차>고압세척>알카리세제>중성세제>

스노우폼>초고압세척>왁스코팅제>건조>세차완료 ]

 

 

 

그리고 세차전 사진..(더러움주의..)

 

 

세차 전에 찍어본 사진이에요..

많이.. 더럽죠..? ㅠㅠㅠ

 

 

 

라이트 유리며 문쪽이며

일부분인데도 많이 더러워진 상태예요

 

드디어 세차하러 고고~!

 

진입하면서 동시에 하부 세차가 시작돼서

유의사항을 깨끗하게 못 찍었네요ㅠㅠ

 

일단 하부 세차가 있는 코스

들어가면서 물이 나오기 때문에

천천히 진입하는 게 좋다고

친절한 사장님께서 말씀해주셨어요!ㅎㅎ

 

 

진입하는 동안 앞에서 사장님이 봐주셨고

전광판에서도 멈추라고 표시가 나옵니다

 

정지하면 주차모드!(P)

 

 

원 모양으로 돌아가며

물과 거품을 뿌려주기 시작ㅎㅎ

 

 

안녕 라이언 ㅎㅎ

창문이 다 유리로 뒤덮이니

괜히 신기한 느낌..

 

 

마무리 고수압으로 세척과 건조!

(근데 코스에 왁스 코팅제가 있었는데

어떻게 된 게 맞는지 잘 모르겠는 느낌ㅜㅜ)

 

세차 시간은 10분 정도 소요!

 

 

나온 후에는 사장님께서

넉넉히 세차 타월을 빌려주셔서

남은 물기를 닦고 갔어요!

친절하셔서 더 좋았던 세차 후기ㅎㅎ

 

 

 

그리고

대망의 세차 후!!

 

반짝반짝

세차 정말 깨끗하게 잘 됐어요!

멀리서 봐도 광이 납니다(뿌듯)

 

 

 

세차 중에 봤을 땐 왁스 코팅제가

되는 게 맞나? 의심이 들었는데

차가 반짝반짝 해진 거 보니

코팅제 덕을 본 게 맞는 거 같아요ㅎㅎ

 

 

확실히 그냥 주유소에 있는 자동세차보다

더 깔끔하게 됐다고 느껴요!

 

물론 가격대가 그만큼 비싼 편이긴 하지만

저는 세차를 자주 하지 않다 보니

한 번씩 할 때 제대로 하는 게 낫다 싶네요!

 

 

+아 세차업체? 에 아예 맡겨 본 적 있는데

노터치 자동세차가 그때만큼의 만족도라면

맡기는 거랑 가격은 두 배 차이인데

노터치 진짜 좋은 게 맞는 듯 bb

(오히려 그때는 전문으로 맡긴 건데

생각만큼은 아니구나.. 했던 기억이..)

 


아무튼 차가 깨끗해지니

볼 때 괜히 더 뿌듯하고 그래요

 

다음엔 그냥 일반 베이직 코스를 해보고

차이가 어떤지도 비교 해보려구용!

 

▼베이직 코스 세차 후기▼

 

[솔직리뷰]24시 노터치 자동세차 컴인워시 '베이직코스' 후기, 프리미엄과 차이 느낀점(인천공촌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최근에 또 노터치 자동세차 컴인워시로 세차를 하고 왔는데요, 지난번엔 프리미엄 코스로 하고 아주 만족스러웠는데, 베이직 코스도 괜찮을지 궁금했기 때문에 이번엔

fulfill2020.tistory.com

 

 

그럼 후기를 마치며,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