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경험 story/(기타)솔직 리뷰 모음

[영화리뷰]넷플릭스 영화추천:: 승리호 후기(스포X)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얼마 전에 남자친구가 승리호라는 영화가

요즘 그렇게 핫하다며 알려줘서

고민하던 넷플릭스에 회원가입까지하고

영화를 보게 되었는데요

 

너무 재밌게 봤어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리뷰로

승리호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영화리뷰]

넷플릭스 영화추천::

승리호 후기(스포X)

 


[영화리뷰]

승리호 간략 줄거리


장르 SF

국가 한국

 

영화 포스터 사진

2092년, 지구는 병들고 우주 위성궤도에

인류의 새로운 보금자리인 UTS가 만들어졌다.

어느 날, 사고 우주정을 수거한 승리호는

그 안에 숨어있던 대량 살상 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을 발견하는데...

 

(영화 소개에 있던 글을 간추린 내용)


 

승리호 감독/출연


다음 영화 소개 화면 중

감독 조성희

출연(주연)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저는 영화보기 전에

아무것도 모르고 보는 걸 좋아해서

줄거리나 등장인물들을 전혀 모르고 봤어요!

 


 

승리호 영화 후기(스포X)

 


저는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아무 내용도 모른 상태에서 영화를 봐서 그런지

초반에는 내용을 이해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승리호 스틸컷

그렇다고 내용이 어렵진 않았는데

초반엔 살짝 지루하더라구요

집중이 잘 안됐어요

 

 

승리호 스틸 컷 ::  제일 정든 업동이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제가

엄청 몰입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몰입감이 좋다 이러면서 봤네요

ㅎㅎ

 

영화의 재미가

웃음, 슬픔, 감동 요소들이 잘 갖춰져서

제가 딱 좋아하는 장르더라구요

 

승리호 스틸컷

배우분들의 각 캐릭터도

갈수록 호감이 되어서 정들었어요!

 

그리고 귀여움!

귀여운 요소들이 한두 가지가

아니었네요ㅎㅎ

이게 재미요소 중 하나이기도 했고요

 

마무리는 약간 여러 의견이 생기겠다 싶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끝까지 너무 재밌게

본 영화라 추천드리고 싶었어요!

 

 

승리호 스틸컷

별점으로 표현한다면

초반에 지루 요소가 있었으니

4.9점!

사실 마음은 5점 만점이에요

~(ღゝ◡╹)ノ ♡

 


여기까지 넷플릭스 영화

승리호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혹시 어떤 영화 볼지 고민 중이시라면

요즘 같은 시기에 영화관도 가기 어려운데

따끈따끈하게 개봉한

'승리호'를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