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경험 story/(기타)솔직 리뷰 모음

[인천 서구청]주문제작 케이크 '오원더' 후기/특별한생일선물/레터링케이크

728x90
반응형

[인천서구청]주문제작케이크 '오원더(OH WONDER)' 후기

특별한생일선물/레터링케이크/커스텀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저는 여전히 자가격리로 인해

답답하고 지루한 일상을 보내고 있어요..

그래도 이제 얼마 안 남았네요ㅠㅠ

 

 

암튼 시간도 너무 안 가고

뭐라도 해야겠다 싶어서 오늘도 포스팅!

 

오늘 가져온 리뷰는

인천 서구청 주변에 위치한

'오원더(OH WONDER)' 라는 가게에서

주문제작 케이크를 주문하고 받았던 후기예요!

 

 

올해 초 남자친구 생일을 맞이해 준비했던 거라

시간이 좀 지나긴 했지만

당시 기억과 사진들이 남아있지요ㅎㅎ

 


인천 서구청 주문제작케이크

'오원더(OH WONDER)'

영업시간

 

월: 오후3시~오후8시

화~금: 오전11시~오후8시

토: 오전11시~오후7시

매주 일요일 휴무


위치

인천 서구 심곡동 239(대평로5) 파인빌 상가 1층

 

-길찾기 및 어플 이용 시 네비 '오원더'검색

*주소 검색 시 매장 입구가 아닌 건물 입구로 안내하는 경우가 있음

-지하철 이용 시 인천 2호선 서구청역(4번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


주차

★아, 오원더 매장 주차장이 따로 없어요

안내사항으로는 매장 앞 잠시 주차 가능하다고 하시는데

이쪽이 도로가 좁은 편이라 시간대에 따라

차가 엄청 복잡해질 때가 있어요 ㅠㅠ

그래서 저는 근처 골프장 길 쪽에

잠시 주차하고 달려갔다 왔어요ㅜ

(다용도 CCTV가 있던 걸로 기억)

 

한가한 시간대에는 매장 앞에 잠깐 세우고

바로 찾아오긴 가능할 것 같아요!

 


인천서구청 '오원더'

주문방법

전화상담이 불가하고

카카오톡 채팅으로만 상담 및 주문이 가능해요!

 

카카오톡 채널에서 '오원더' 검색 후

추가하면 기본적인 안내사항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주문은 최소 3일 전, 일주일 전에 해야 하고

인스타에 케이크 사진이 모자이크 없이 사용될 수 있으니

원치 않을 경우 말씀해달라고 하시네요~

 

그 외에도

안내사항이 상세하게 나와있으니

안내사항을 꼼꼼히 확인 및 숙지해주신 후

만들고자 하는 디자인의 케이크를 선택해서

주문 양식에 맞게 기재해 보내주시면 돼용!

 


 

저도 당시 안내사항을 다 읽어 본 뒤

주문 양식에 맞춰 문의를 드렸어요!

 

저는 제가 생각한 디자인이 따로 있어서

오원더 인스타그램에 나와있는 참고할 케이크 사진과

제가 직접 그린 케이크 디자인을 첨부했어요!

 

목요일 저녁 픽업을 생각하고

월요일에 문의를 했는데

월요일은 채팅이 안된다고 나오더라고요?ㅜㅜ

 

혹시나 안될까 싶어 걱정했는데

다행히 답변이 왔어요

 

제작 관련해서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고

가격을 안내해주셨어요!

 

 

제가 주문한 케이크 사이즈는 1호

그리고 초코시트+초코크림을 선택하여

가격은4만 9천 원이었어요!

 

 

케이크 가격은 기본가격+디자인 추가금=총가격

으로 이루어진다고 해요

1호 사이즈 기준 보통 4-5만 원대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드디어 목요일 저녁에

픽업해온 케이크의 모습!

 

짜잔~!

원래 직접 그린 케이크 디자인을

좀 더 구체적으로 예쁘게 잘 그려서 보낼 생각이었는데

급해진 탓에 대충 그린 그림으로 보내게 돼서

아쉬웠는데 그마저도 너무 찰떡

그리고 더 예쁘게 만들어주셨더라구요ㅠㅠ

 

 

이랬던 그림이 요롷게 변신! ㅋㅋㅋ

요청드린 이미지와 너무 찰떡이라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들고..

 

 

그런데 문제가..

당시 겸사겸사 여행을 계획했던 터라

금요일 퇴근 후 저녁에 출발을 하는데

저는 목요일 저녁에 케이크를 픽업해왔고..

케이크는 깜짝 선물이라

토요일에 전해줄 예정이었거든요ㅠㅠ

 

케이크 픽업후 받은 안내문자

그때는 그래도 겨울이라

날이 추웠던 터라 괜찮겠지 싶으면서도

불안 불안했던..

차 트렁크에 넣고 갔거든요ㅋㅋㅋ

 

 

놀러간 펜션에서 준비한 서프라이즈 케이크!

그런데 정말 다행히도

토요일 저녁쯤 서프라이즈로 준비를 따단했는데

케이크 멀쩡!

살짝 크림에 갈라짐이 생기긴 했지만 ㅠ 이 정도면 굳!

 

덕분에 남자친구도 엄청 좋아해 줬고

저도 뿌듯하고 좋은 추억이 되었어요ㅎㅎ

 

따로 준비했던 색깔초로 장식!

그래서 시간이 오래 지났지만

당시 기억이 아직도 새록새록 나네요

 


주문제작케이크 '오원더'

맛은..?

제가 빵순이 기도하고 케이크를 좋아하는데

맛은 보통 빵집에서 파는 케이크와 비교되는 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ㅠㅠ

 

케이크 잘랐을때 단면 모습

빵이 좀 퍽퍽하다해야하나?

아직도 기억이 나요..

초코빵을 좋아해서 일부러 초코시트로 바꿨지만

물리는 감이 있어서 오래 먹진 못했어요ㅠ_ㅠ

 

 

오원더의 리뷰 총평을 요약하자면

주문 케이크 대만족!

전화상담이 안 되는 게 살짝 아쉽..

맛은 어쩔 수 없구나ㅠ

 

하지만 만족스러운 면이 컸기 때문에

추후 재주문 의향이 또 있답니당!

 

생일이나 기념일에

특별한 선물을 생각하신다면 주문제작 케이크

어떠신가요?

 

 


지루한 시간을 보내다

지난 추억을 생각하며 포스팅을 하고 나니

기분이 좋아졌어요 ㅎㅎ

 

이웃님들도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구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