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오늘뭐먹지?]인천 서구청 맛집 추천:: 올스타 쪽갈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맛집 중 하나

인천 서구청 주변에 있는

'올스타 쪽갈비'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거의 1년 전에 정말 어쩌다 가봤는데

마음에 들어서 종종 생각날 때마다 찾아가는

쪽갈비 맛집이에요!

 

특히 저는 원래 쪽갈비는 뼈때문에 먹는 게 불편해서

딱히 먹으러 가진 않았었는데

이건 생각나는 맛이라 안 갈 수가 없더라구요

 

 


인천 서구청 맛집 추천

올스타 쪽갈비 위치

인천 서구 탁옥로51번길 6

 

올스타 쪽갈비는 논닭이 보이는 사거리에서

논닭 안쪽 옆길로 들어오면 보여요!

 


영업시간

 

매일 15:00 - 01:00

최종 손님 입장: 밤 12시 마감


 

ㅣ 올스타 쪽갈비 메뉴판 ㅣ

메뉴판 사진

가격이 좀 있는 편이긴 해요ㅠㅠ

그래서 자주 오진 못하는..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처음보다 오른 것 같아요..)

 


예전에 올스타 쪽갈비에 처음 왔을 때

매운양념, 간장양념을 하나씩 시켰었는데

여기는 매운 양념보단 간장이 더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원래 저는 이런 양념 음식은

항상 매운 걸 먹었는데

먹어본 후로 간장 양념만 시키고 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부대찌개

쪽갈비는 초벌구이를 해서 주셔서

시간이 좀 걸려요!

그동안 서비스로 나오는

부대찌개를 먹으면서 기다리면 돼요ㅎㅎ

 

 

그리고 초벌 해서 나온 쪽갈비는

따로 뒤집을 필요 없이

뼈가 있는 부분을 아래로 두고

5분 정도 구워서 먹으면 돼요!

뼈 부분이 까맣게 타도 살 먹는데 문제가 없죠!

(뒤집으면 육즙이 빠져서 맛이 없어진다고 하네요)

 


::쪽갈비를 맛있게 먹는 방법!

 

가게에 써져있는 맛있게 먹는 방법

1. 쪽갈비의 아래쪽 뼈 부분을 태워 그 열로

살을 익혀주고 뼈가 까맣게 타면 다 익은 거니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2. 안 매운맛은 약 5분 정도 매운맛약 3분 정도 굽기!

3. 뒤집지 않습니다! 뒤집으면 살 이타고 육즙이 빠져요!

4. 쪽갈비 추가는 미리미리 해야 흐름이 끊기지 않습니다!


살이 포동포동하게 대기중인 굽기전 초벌구이 쪽갈비

 

그리고 이 날도 역시

사이드로 비빔막국수를 시켰는데

중간에 시켜서 그런지 사진은 또 깜박했어요

ㅠ-ㅠ 비빔막국수도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진로 사랑♥

그래도 또

맛있는 음식에 빠질 수 없는

소주까지! 크으 완벽한 마무리였네요

٩(๑♡ڡ♡ ๑)۶


그래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맛집중 하나인

올스타 쪽갈비를 소개해드렸어요!

 

오늘 여러분도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