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오늘뭐먹지?]인천 혼술 안주 추천:: 길거리 트럭 통닭(검단사거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요즘 날씨가 좀 풀린다고 했더니

오늘은 눈이 와서 바람도 쎄고 너무 춥네요ㅠㅠ

 

아무래도 이런 추운 날씨에는

찾게 되는 길거리 음식들이 있지 않나요?

저는 붕어빵을 제일 좋아하는데

지난번에는 길거리 트럭 통닭을 사 먹었어요!

(*•̀ᴗ•́*)و ̑̑

 

예전에 처음 사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또 먹어야지~~ 하다가

마침 혼술이 필요한 날이 있어서 안주 고민 중에

딱 생각나더라구요

 

[오늘뭐먹지?]

인천 혼술 안주 추천

:: 길거리 트럭 통닭(검단사거리)


검단사거리 길거리 통닭 위치

제가 간 곳 위치는 인천 검단사거리에 있는

베스킨라빈스에서 조금 위쪽으로 올라가면 있었는데

제가 갔던 날 다음날부터는

온누리 병원 쪽으로 위치를 옮기신다고 했으니

혹시 가실 분은 참고하세요!


주문전화

010-3035-4581


예전에 처음 가서 여쭤봤을 때

매일 나오신다고 했었어요!

 

일단 가기 전에 미리 전화를 드렸었는데

있던 게 다 나갔는지 30분 정도 걸린다고 하셔서

좀 기다리다가 겨우 하나를 포장해서 왔어요!

(보통 통닭 새로 굽기 시작하면 1시간은 걸린다고 하시더라고요)

 


검단사거리 길거리 통닭 가격


통닭 가격

1마리 7,000원

2마리 13,000원!


그런데 트럭에는 이렇게 쓰여있는데

주신 명함에는 500원이 더 올라 있어서 나중에

가격이 인상되는 걸 지도 모르겠어요..

(소스랑 치킨무는 따로 판매)

 

아무튼! 따끈따끈한 통닭을

이렇게 김봉투에 담아주셨어요ㅎㅎ

집에 오자마자 통닭과 소스들을 그릇에 옮겨 담고

오늘의 혼술도 역시 쏘맥!!

소주와 맥주를 준비했어요

 

 

 

진로 팩소주 160ml

그리고 지난번에 혼자서 소맥을 먹을 때

팩소주가 없어서 소주 한 병을 샀더니

반을 남겨서 아깝더라구요 ㅠㅠ

 

근데 마침 편의점에

진로 팩소주가 있는 게 아니겠어요?!

앙증맞고 귀엽고 그냥 진로라서 좋아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데려와서 준비했습니다:)

 

 

혼술상 셋팅 완료!

크으 역시나 맛있는 혼술 안주ㅠㅠ

집에 있던 꼬막도 좀 가져와서 같이 먹었는데

정말 최고였어요 (⁎˃ᴗ˂⁎)

 

그리고 소스 중에 겨자소스가 있는데

전 머스타드 소스가 제일 맛있는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겨자소스 먹어보니까 취향저격..

약간 와사비 맛 좋아하신다면 저처럼 입에 맞으실 것 같아요

(❁´▽`❁)*✲゚*

 

 

살짝 뜯어본 통닭..

그렇게 해서..

사실 통닭 다 못 먹고 남길 줄 알았는데

결국 남김없이 다 먹고 아주 배부른 저녁이었네요:)

 


길거리에서 파는 음식들은 왜 이렇게 맛있는 걸까요?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매력이 있네요

여러분도 항상 맛있는 음식 드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