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오늘뭐먹지?]인천 청라 하남돼지집::삼겹살&김치말이국수 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삼겹살과 김치말이 국수가 인상적이었던

인천 청라에 있는 하남돼지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인천 청라 하남돼지집 위치

 

인천 서구 청라 에메랄드로 41번 길 22


영업시간

매일 17:00 ~01:00

(주차 가능)


 

예전에 광명에 갔다가 지인 소개로 같이

가본 적이 있던 곳인데 그때 맛있어서

기억에 남았거든요!

그런데 마침 청라에도 생겼더라고요:)

 

기본 반찬 세팅

특히 고기에 명이나물을 쌈 싸 먹는 걸 좋아하는데

여기 '하남돼지집'에서는

기본 반찬에 명이나물을 주셔서 더 좋았구요 ㅎㅎ

 

 

저희가 시킨메뉴는 생삼겹살 2인분!

 

김치가 강조되어버린 고기 사진..y-y

하남돼지집에서는 고기가 초벌되어 나와요!

그래서인지

기다리는 시간이 길게 느껴졌지만.. ㅠㅠ

뭔가 고기가 눈앞에 있는데

익는 동안 시간이 걸리는거랑

눈앞에 아무것도 없이

기다리는 시간은 너무 긴 느낌..

 

그래도 그렇게 초벌되어 나온 고기를

직원분이 끝까지 다 구워주신답니다!

다 익은 고기는 한쪽에 올려주시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첫잔은 원샷이겠죠?|•'-'•)و✧

소맥을 좋아하는 저는 이날도 소주와 맥주를

조합했어요ㅎㅎ 크으 시원해서 좋은 이맛!!

 

 

그리고 추가로 물냉면이랑 김치말이국수를 시켰어요!

비빔냉면을 시키려했는데

비빔냉면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물냉면 맛도 괜찮았어요!

다대기 따로 요청드렸는데 깜박하셨는지

오지 않아서 그냥 그 상태 그대로 먹었는데

먹을만해서 굳이 다시 부르진 않았어요!

 

그리고 여긴 김치말이국수 맛집이더라구요!

안그래도 남자친구가 이게 맛있다고 본거같다했는데

김치말이 국수 국물맛이 짱이에요!

다음엔 냉면이아니라

그냥 김치말이국수 시키려구요ㅎㅎ

 


결론! 하남돼지집에서는 삼겹살과 잘 어울리는

명이나물! 김치말이국수! 등등

환상적인 조합들이 준비되어있다!

"오늘도 고기가 먹고싶다!!!"

٩(๑•̀o•́๑)و

 

 

ㅎㅎ..

오늘도 맛있는 식사하시고

즐거운 내일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