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오늘뭐먹지?]인천 청라 아비꼬:: 돈까스 카레 맛집(맵기단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여러분들은 혹시 카레 좋아하시나요?

저는 굉장히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카레예요!

٩(๑>ᴗ<๑)۶

 

 

그래서 오늘은 대표적인 카레 맛집

'아비꼬'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인천 청라 아비꼬 위치

아비꼬는 체인점이라 여러 지점이 있는데

저는 인천 청라에 있는 아비꼬를 다녀왔어요!

건물 주차장에 차량 주차도 가능하니

계산 시 주차권을 받아 나오시면 됩니다:)

 


인천 청라 아비꼬 영업시간

매일 10:30~21:00(주문 마감 20:30)

*현재 코로나로 유동적이라 하니 미리 전화 후 방문해주세요:)

 

 


아비꼬 매운맛 단계

 

아비꼬의 맵기 단계는

아기 단계부터 지존 단계까지 총 5가지가 있어요!

(너무 매울 경우 리필 카레(아기 단계)로 조절 가능!)

 

분명 예전에 남자 친구랑 제가 한번 먹어보고

앞으로의 먹을 맵기를 메모해뒀었는데 그때 메모한게


매운 거 좋아하지만 잘 못 먹는 저는

1단계 신라면 맵기

 

매운거 좋아하지만 체질상 저보다 더 못먹는

남자 친구는 아기 단계


이렇게 시켜먹으면 딱 맞았어서

이 날도 똑같이 시켰는데

매운 맛이 좀 부족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아쉬웠지만 

워낙 카레가 맛있다보니 만족스럽게 먹긴했어요;q

 


이날은 남자 친구와 저 둘 다

기본 카레라이스에 돈가스 토핑을 추가했어요!

(대파와 마늘 후레이크는 기본으로 추가!)

그리고 크림치즈 고로케도 1개 추가했어요ㅎㅎ

 

저는 카레에 배추김치랑 같이 먹는 걸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깍두기밖에 없어서 카레만 먹었던 ㅠ

깍두기가 맛이 없었어요..

 

저는 아비꼬에서 카레를 먹을 땐

기본 토핑으로 파랑 마늘 후레이크는 꼭 추가해요!

마늘후레이크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카레와도 잘 어울려서 맛있어요:)

카레맛은 말할 것도 없고

토핑으로 추가한 돈까스와 크림치즈 고로케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밥이 어딨나 했더니 돈까스 뒤에 숨어있었던 ㅎㅎ

덕분에 좋아하는 카레를 아주 만족스럽게 먹고

배부르게 돌아갔었네요 ㅎㅎ

아쉬웠던 맵기는

다음엔 2단계를 시켜서 덜 매운 소스랑

섞어먹어야겠다 생각하고 있어요

!(•̀ᴗ•́)و ̑̑

 

여러분도 오늘도 식사 맛있게 하시고

하루 잘 마무리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