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오늘뭐먹지?]인천 혼술 맛집::곱창의 전설 '야채곱창'(feat. 쏘맥)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저는 혼술보단 같이 먹는 술을 좋아하지만

상황에 따라 혼자 먹을 수밖에 없는

날이 있기 마련이죠..(흑흑)

 

 

그래서 얼마전.. 기분도 울적하니

소주가 땡기는데

혼자서 소주는 부담스럽고 해서

쏘맥을 먹기로 했어요ㅎㅎ

٩(●'▿'●)۶

 

같이 먹을 안주는

야채곱창!!

배달 어플에서 찾아보다가 후기가 좋은

가게에서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가게 이름은

"곱창의 전설"!!

과연 이름처럼 전설로 남을 수 있을까요?

ㅎㅎ


저는 인천 가정동에 위치한

곱창의 전설에서 주문을 했는데요,

모든 메뉴는 1인분으로 포장해서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1인 세트메뉴가

곱창 + 밥 종류 + 음료

이런 식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저는 음료가 필요하지 않아서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그래서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야채곱창 1인 매콤한 맛과 볶음밥!

 

그리고 드디어 도착한 야채곱창..ㅜㅜ

곱창도 곱창이지만 볶음밥 너무 제 취향이라

세팅하는 동안 너무 신났어요

ㅎㅎㅎㅎ

 

 

큰 잔에다 소주랑 맥주 따라주고~~

짠~!!

혼술은 유튜브와 함께!

٩(๑♡ڡ♡ ๑)۶•*¨*•.¸¸♪

 

예전에 푸드트럭에서

야채곱창을 포장해본 적이 있는데

그땐 야채만 많고 곱창이 별로 없어서

실망했던 기억이 있어요ㅠㅠ

 

 

오션글라스 달달한 밤 혼술 맥주잔 5p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그런데 여긴 야채도 곱창도

양이 푸짐해서

너무 배부르더라구요!

 

같이 보내주신 기본 반찬에 있는

마요네즈와 콩가루까지 찍어먹으면..!

 

"이건 전설이다!"

=͟͟͞͞(๑•̀д•́๑)✧bb

 

 

혼자 먹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맛있어서 너무 즐겁게 먹고

양이 많아서 남긴 야채와(곱창은 안 남김)

볶음밥은 다음날 또 볶아먹었어요ㅎㅎ

 


혼술로 쏘맥 한 건 처음이었는데

와..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아 걱정이네요

자주 먹으면 안 되는데,,

 

 

어쨌든 너무 기분 좋게 먹었던 날이었어요:)

여러분도 맛있는 음식 드시고

항상 즐거운 나날 보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