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오늘뭐먹지?]인천 서구 청라:: 망향 비빔국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제가 먹었던 음식 중

인천 서구 청라에 있는 '망향비빔국수'가게를

기록해 두려고 해요!

٩(*•̀ᴗ•́*)و

 


망향 비빔국수는

아시는 분들은 아실 맛집일 거예요!

원래 인천 검단에 있던 가게를

지인들이 그렇게 극찬을 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김포로 이전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가게 내부는 넓고 자리도 많아요!

그래서 아쉽게 못 먹어봤는데

마침 청라에도 생긴 걸 알게 되어서

기회가 있을 때 먹어보게 되었답니다ㅎㅎ

 

혼자 먹을 수 있는 자리!

혼자서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위치가 좀 너무 구석진 느낌이긴 하지만

벽에 미술품 전시처럼 예쁜 그림들도 걸려있어서

느낌 있네요ㅎㅎ


 

 

기본 메뉴판

일단 기본 메뉴는 위 사진처럼 나와있어요!

이 메뉴판 외에도 창문 벽에도

다른 메뉴가 붙어 있긴 하더라구요

 

선결제 주문이라 메뉴를 고르고

카운터에 가서 주문부터 하고 왔어요!

저희는 비빔국수 2개랑

치즈만두 1개를 주문했어요!

 

추가 반찬은 셀프!

셀프바에 가보니까 김치도 있긴 하던데

저희가 시킨 메뉴는 매워서 그런지

따로 김치는 안 주셨어요

 

 

비빔국수 두두둥장!

그리고 드디어 나온 비빔국수!!

사실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맛있긴 했지만

기대한 것보단 좀 평범했어요 ㅠㅠ

 

 

엄청 시원하게 주셔서

한 번 먹을 때마다 이 시려했던ㅋㅋㅋ

셀프바에 가면 육수가 있어서

따뜻한 육수랑 같이 먹는 건 참 좋더라구요

 

냉면집 같은데 가면

이 따뜻한 육수가 있는데 전 이 육수가

너무 좋아요(๑♡ڡ♡ ๑)

 

사진 보정해서 빨간 게 아니라 정말 빨간색이에요

비빔국수가 처음엔 매콤하다 싶었는데

먹을수록 점점 더 매워졌어요

그래서 육수랑 먹는 게 더 잘 어울리기도 했구요

 

치즈만두는 사진 보고 약간 붉은 끼가 있어서

매콤한 양념이랑 같이 있는 치즈 만두로 생각했는데

그냥 하얀 치즈만두였더라구요

저는 그냥 그렇게 먹었는데

같이 먹은 남자친구는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ㅎㅎ

 


남자친구는 검단에 있던

망향 비빔국수를 먹어봤었는데

거기가 더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엔 기회 되면 김포에서 꼭 먹어볼 거예요!

٩(*•̀ᴗ•́*)و

 

그래도 맛있게 먹은 망향 비빔국수!

비빔국수를 좋아하신다면

망향 비빔국수도 꼭 참고해보세요!

 

오늘 남은 하루도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다시먹어본 망향비빔국수 후기!▼(맛집인정)

 

[오늘뭐먹지?]청라맛집:: 망향비빔국수!+고기한판/인천서구청라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정말 오래간만에 오늘뭐먹지?카테고리에 왔네요 그동안 먹은 것들은 참 많지만.. 매번 포스팅한다는 게 참 쉽지 않아요 ㅎㅎ.. 사실 청라 망향비빔국수는 예전에

fulfill202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