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오늘뭐먹지?]인천 혼술 안주 추천:: 또또 닭강정 마전점(with.코젤맥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먹는 즐거운 외식의

자유를 빼앗긴 요즘 너무 슬프네요..

 

어제도 저는 외로운 밤

집에서 닭강정과 맥주랑 함께 보냈어요

흑흑(T⌓T)

 


[오늘뭐먹지?]

그래서 추천해드리는 혼술 안주!

제가 어제 먹은 닭강정 집은

종종 포장해먹던 곳인데요

인천 마전역 근처에 있는 '또또닭강정'이에요!

 

 

여기 또또닭강정은

좋은 점이 7천원부터 '작은박스'가 있어서

혼자서 먹기 좋은 양을 먹을 수 있어요!

 

원래 컵 닭강정도 있었는데

당분간 판매하지 않는다고 붙어있더라구요ㅠㅠ

그 외에도 큰 박스는 12,000원부터!

 

저는 '달콤 중간맛' 메뉴를 포장해왔어요!

중간맛이라고 해서 매콤한가?싶었는데

매콤한 맛은 못 느끼겠더라구요

 

말그대로 달콤!

그렇다고 너무 달지 않고

양념이 굉장히 맛있어요

닭강정도 튀김이 두꺼운게 아니라 살이 많아서

맛도 너무 좋아요b


저는 원래 술은 소주 아니면 소맥만 먹고

맥주만 먹지는 않았는데

혼자서는 소주가 잘 안들어가더라구요ㅠㅠ

카스같은 기본 맥주만 먹으면 뭔가 맛이 없고,,

그래서 나중부터는 여러 맥주를 기분대로 골라 마시고 있는데

 

여태까지는 버드와이저나, 코젤, 기네스 같은 맥주가

제 입맛에는 잘 맞았어요!

그래서 어제도 기분따라 코젤이 보이길래

그냥 골라왔어요 ㅋㅋㅋ

 

혼술 할 때는 보통 간단한 안주를 찾게되서

과자나 오징어 같은 안주를 사먹었는데

닭강정도 양이 적은게 있으니 혼술하기 딱 좋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혼술 안주로 닭강정을 추천드려봤어요:)

오늘 여러분도 즐거운 저녁 보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