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베라]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시크릿 어피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1월 1일 날 작은 케이크로 장식을 했었는데

정작 가족들이랑은 케이크 촛불 한번 끄지를 않아서

며칠 전에 엄마가 좋아하시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 가려고

베라에 갔는데 마침 귀여운

시크릿 어피치가 눈에 띄더라고요

(๑•̀∀•́ฅ ✧

 

옆에 라이언도 있어서

둘 다 너무 좋아하는 캐릭터라 고민하다가

어피치가 조금 더 마음이 가서

어피치를 사 왔어요!ㅎㅎ

 

어피치의 큰 머리(?)가 장식이란 건

알고 있긴 했지만

정말 아무것도 없는 머리장식..

모자로 쓸 수 있다는 글을 본 것 같은데.. 하핳

저희 엄마께서도 그냥 장식이란 걸 아시고

너무 아까워하시더라구요

 

어디 활용하기 좋은 아이디어 없나

생각했었는데

엄마께서 그릇 뚜껑으로 사용하신다고

쓸모를 찾았어요 ㅋㅋㅋ

참 다행이죠

(ง˙∇˙)ว

 

21년을 기념해서 큰 초 2개랑 작은 초 1개를 꼽고

밝은 낮이라 분위기는 안 났지만

그냥 일단 촛불을 불었어요 ㅎㅎ

 

 

그렇게 머리가 열린 시크릿 어피치의 속은

다양한 아이스크림들을 품고 있었어요

대체로 다 좋아하는 맛들이라

숟갈로 맛있게 퍼먹었어요;q

 

그래서 올해를 시작하며 먹은 케이크를 기념할 겸

이런 케이크도 있었다는 걸 보여드릴 겸

겸사겸사 베스킨라빈스의

시크릿 어피치 케이크를 글로 남겨봤어요:)

 

 

사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모양만 케이크지

아이스크림을 먹는 거랑 다름이 없어서

케이크가 먹고 싶을 땐

빵 케이크를 먹는 게 맞는 것 같아요

(๑❛ᴗ❛๑)

 

오늘 남은 시간도 즐거운 마무리 하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