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오늘뭐먹지?]비빔냉면 레전드 냉면맛집 ::인천 주안동 레전드고기한상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얼마 전에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배달앱으로 고기를 시켰는데

뜻밖의 냉면 맛집을 발견한 것 같아서

포스팅으로 남겨두려고 해요!

 

가게 이름은

인천 주안동에 있는 '레전드 고기 한상'!

 

원래 냉면을 좋아해서 그냥 당연하게

고기엔 냉면! 을 시켰을 뿐인데

아니 고기보다 냉면이 더 강렬한 이 맛..

 

레전드는 그냥 가게 이름인 줄 알았는데

진짜 레전드를 찍었습니다..

 

레전드 고기 한상 차림

우선 저는 메뉴를

 

레전드 고기만_ 숙성 프리미엄삼겹 500G
소스 3종_ 쌈장 매콤 소금장
비빔냉면

추가_쌈야채, 명이나물

 

이렇게 주문했어요!

 

 

고기는 솔직히 그냥 나쁘지 않게 먹은 편이에요!

냉면처럼 특별히 더 맛있다고는 못 느꼈던 ㅠㅠ

근데 같이 먹는 냉면이 맛있었기 때문에

더 맛있게 먹은 건 사실이죠 ㅎㅎ

 

근데 둘이서 고기 500g 은

살짝 아쉽게 모자라요 ㅠㅠ고기 추가 메뉴에는 500g부터 있어서약간 아쉬웠다면 아쉬운 점,,

 

숙성 프리미엄 삼겹 500g

고기만을 시키다 보니 다른 쌈야채 같은

추가적인 주문도 필요하긴 했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만족했어요!

 

리뷰 이벤트로 직접 만든 식혜까지 주셨는데

식혜 좋아해서 후식으로 더 맛있게 마무리했죠٩(*•̀ᴗ•́*)و

 

비빔냉면에 육수 넣은 상태!

그리고 이 냉면의 특이한? 점은

파인애플이 들어가요!

말 만들으면 이상할 것 같은데..?라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

진짜 전혀 이상하지 않아요

오히려 정말 맛있다는 거ㅠㅠ

 

냉면 맛있게 먹은 적은 많은데

여기서 이 냉면을 먹고 남자 친구랑 서로 너무 좋아가지고

다음엔 무조건 1인 1냉이라고 그랬거든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여태 먹은 냉면 중 최고를 찍어서

이렇게 알려드리게 되었어요٩(๑♡ڡ♡ ๑)۶

 

결국 최근에 또 시켜서  1인1냉했다는  사실은  안비밀..

 

여러분도 오늘 맛있는 저녁 드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