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오늘뭐먹지?] 방어가 너무 먹고싶어서 먹은 방어회::주안역 싱싱회직판장(feat.배달음식)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 어떤 음식 먹을지 고민 중이시라면

방어회는 어떠세요?

 

얼마 전부터 SNS에서 방어회가 그렇게 보이더라구요,,

저는 회를 좋아하는데

그걸 보고 얼마나 먹고 싶던지 ㅠㅠ

 

언젠가 방어 회를 먹겠다고 벼르고 있다가

얼마 전에 배달앱으로 드디어 방어회를 주문했어요!

 

주안역 근처에 있는 '싱싱회직판장'이라는 가게에서 주문했는데,

리뷰가 좋더라구요!

특히 서비스로 주시는 초밥과 스끼다시가 끌려서 선택했어요

 

결과는 아주아주 대 만 족 !

 

참을 수 없는 식탐의 흔적,,

사실 저는 제가 맛 구분을 잘 못한다고 생각했는데

방어는 딱 맛이 다르더라구요 b

제가 입맛이 짧은 편이라 한 가지만 먹는 게 잘 안돼서

메뉴는 중.대방어+우럭 을 시켰는데

 

서로 다른 맛을 느끼면서 먹으니

질리지도 않고 정말 먹는 동안 행복을 느끼는 게

이 기분이라는 걸 다시 한번 느꼈어요 ㅎㅎ

 

사진처럼 회가 굉장히 두툼하더라고요

덕분에 식감도 더 좋아서 맛있었어요!

 

스끼다시

서비스로 주시는 스끼다시에는

콘샐러드와 오징어회 무침, 기본 반찬들이 있었어요!

이 무침을 상추나 깻잎에 회랑 같이 쌈 싸 먹으면 더 최고예요:)

 

또 같이 주신 초밥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 또 이 근방에서 회를 먹게 된다면

고민 없이 이쪽에서 시켜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사진을 다시 보다 보니 또 회가 먹고 싶네요ㅠㅠ

이왕 음식을 먹을 땐 그래도 맛있는 걸 먹고 싶어서

많이 고민하게 되는 거 같아요

 

다음에 또 맛있는 거 먹고 기록해둬야겠어요!

그럼 오늘도 모두 즐거운 저녁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