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오늘뭐먹지?]인천 서구 짜장면 짬뽕이 먹고 싶을 때::특허손짜장마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왔던 인천 서구에 있는 특허손짜장마을 후기를 쓰려고 해요!

위치는 지도에 보이는 것처럼

검암 사거리를 지나 고가를 쭉 내려오면

고가가 끝나는 지점쯤에 위치해 있어요!

 

사진 출처: 네이버 지도 거리뷰

차로 이동시에는 위 사진처럼 고가에서 내려오는 길에

우측으로 빠져서 바로 들어가셔도 되고

혹시 놓쳤다 해도 앞에 사거리에서

우회전해서 뒷길로 들어갈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래전부터 보던 곳이라 한 번쯤 가보고 싶다 했었는데

점심을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마침 생각이 나서

바로 차를 끌고 왔어요 ㅎㅎ

손짜장마을 '메뉴판'

주차자리가 적진 않아서 어렵지 않게 차를 세우고,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해요!

자리는 입식과 좌식이 있는데 저희는 사람이 없는 쪽

좌식 테이블에 앉았어요 ㅋㅋㅋ

 

근데 후회한 점이 바로 주방 앞자리였는데

수타면이다 보니 면을 치는 소리가 종종 나서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가능하다면

주방에서 멀리 떨어진 자리에 앉는 걸 추천드려요; _ ;

 

탕수육이 비어 보이는 건 탕수육을 먼저 먹는 중간에 메뉴가 나와서..

하지만 이런 수타면이기 때문에..

정말 맛있었다는 점..b

저희는 짜장면이랑 해물짬뽕 그리고 미니 탕수육을 주문했는데

확실히 면도 맛있고 짬뽕은 해장되는 느낌이 딱 좋았어요!

 

먹기 전 사진: 맛있는 미니 탕수육!!

다른 메뉴도 말할 것 없이 입맛에 맞아서

남김없이 다 먹고 왔어요

메뉴 선정 잘했다고 좋아했었죠 ㅋㅋㅋ

 

남김 없이 다 먹은 사진 인증☆..(야채야 미안해)

지금은 다시금 코로나가 또 많이 심각해진 상황이라

식당들도 일찍이 문을 닫아야 하고

밖에서 밥을 먹는다는 것 자체가 걱정부터 드는 게 속상하네요ㅠㅠ

 

당분간 외식은 힘들겠어요..

전에 먹었던 음식들을 생각하며 아쉬움을 달래야겠죠,,

 

식당을 운영하시는 분들도 힘드실 거고

정말 코로나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괴로운 시기인데

빨리 이런 걱정 없던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바람이에요..

 

마지막 사진은 그냥 어느 날의 야경이에요:)

날씨도 추운 요즘,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유의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