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인천 당하동 맛집]오늘뭐먹지? :: 싱싱회 수산시장 광어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입니다:)

 

하루에 한 번 이상은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에 빠지는 것 같아요~

며칠 전에 맛있게 먹고 왔던 횟집이 또 생각나네요 ㅠㅠ

 

그날도 저녁에 뭐 먹지 고민하다가 마침 근처에 횟집이 있어서 오랜만에 회를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당하동 홀리랜드 건물 1층에 있는 '싱싱회 수산시장'이라는 곳이에요!

 

여기는 좋은게 스끼다시 미포함과 포함을 선택해서 메뉴를 주문할 수 있어요

그렇다 보니 굳이 많이 먹는 게 아니라면 가볍게 회만 먹어도 부담이 덜하더라구요!

 

광어랑 우럭회 가격은 1만 원부터 있고 저렴한 편이에요!

그렇다고 양이 적다고 느끼진 못했어요~

저는 스끼다시 미포함인 광어 1만 원 연어 1만원 메뉴를 시켜먹었답니다:)

 

기본 반찬에 회무침!

여기에 처음 왔을 때 굉장히 좋아했던 이유 중 하나는 기본 반찬에 주시는 회무침이에요!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미리 한잔 할 수도 있고 미역국도 맛있고..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꽁치도 주신답니다!

 

드디어 나온 아름다운 회!

드디어 기다리던 회가 나왔어요!

둘이 먹기에 양이 전혀 부족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오래간만에 맛있는 회를 먹다 보니 평소보다 술도 더 먹게 되더라구요 ;_;

취기가 올라서 기분도 좋고 술만 과음을 한 게 아니라 음식도 과음을 했어요

왜냐하면 모듬 초밥까지 시켰거든요.. 사진을 못 남긴 게 아쉽네요 ㅠㅠ 맛있게 먹었는데..

 

매운탕으로 마무리!

남자 친구는 이제 배부르다고 괜찮다고 했지만..

어찌 회를 먹었는데 매운탕으로 마무리 안 할 수가 있나요 ㅠㅠ

결국 수제비 사리까지 추가해서 다 먹고 나왔답니다:p

가격이 저렴해도 너무 많이 먹어서 탈이네요..ㅎㅎ

 

그래도 맛있는 거 많이 먹고 행복한 날이었답니다~:)

 

집에 가려고 나와보니 안개가 엄청 낀 모습!

 

 

(당하동_싱싱회수산시장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