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오늘뭐먹지?]청라맛집:: 망향비빔국수!+고기한판/인천서구청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정말 오래간만에

오늘뭐먹지?카테고리에 왔네요

 

그동안 먹은 것들은 참 많지만..

매번 포스팅한다는 게

참 쉽지 않아요 ㅎㅎ..

 

 

사실 청라 망향비빔국수는

예전에도 포스팅 한 적이 있어요!

 

▼예전에 포스팅한 망향비빔국수 후기!

 

[오늘뭐먹지?]인천 서구 청라:: 망향 비빔국수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제가 먹었던 음식 중 인천 서구 청라에 있는 '망향비빔국수'가게를 기록해 두려고 해요! ٩(*•̀ᴗ•́*)و 망향 비빔국수는 아시는 분들은 아실 맛집일 거예요! 원

fulfill2020.tistory.com

 

그때는 맛집이라고 하지 않았던 게..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생각보다 저한텐 그냥 그랬거든요..

 

 

그 런 데 !

 

이번에 먹고 와 보니 달랐어요!!

이 밤에 포스팅하려고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그래서 가게 내부까지 자세한 포스팅은 아니구

그냥 짧은 후기를 남기는 글인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당(,,ᴗ ᴗ,,) ⁾⁾

 

 

 

이번에도 시킨 메뉴는

역시나 망향비빔국수(7천원) 두 개!

그리고 추가로 고기 한판!(아마7천원..)

 

 

 

사진만 봤을 땐

예전과 큰 차이 없이 먹음직스러운

새빨간 색깔이쥬~!

 

 

 

고기를 같이 먹는 건 좋았지만

저한텐 살짝 물리는 감이 있었어요

막 엄청 질기진 않은데

좀 목 막히는 느낌이ㅠㅠ

 

 

 

하지만 그래서

국수랑 먹으면 찰떡이긴 하죠♥

남자친구는 딱이라고 잘 먹었어요ㅎㅎ

 

 

 

그리고 메인 메뉴 비빔국수!

참기름향?이 고소하고 양념이 매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따뜻한 온 육수랑 먹으면 더 찰떡♥

 

 

제가 생각해보니

지난번 처음 먹었을 때는

너~무 차가웠거든요..

먹을 때마다 이가 시릴 정도로ㅠㅠ

그래서 그때 맛있게 먹질 못했던 것 같아요

 

이번엔 적당히 시원하고 먹기 딱 좋았어요

좀 매운 편이라 먹을수록

휴지가 쌓여가긴 했지만요ㅎㅎ

 

 


그래서 새로 올려보는

청라 맛집 인정하는 망향비빔국수!

시원한 국수 땡기시면 추천드려용bb

 

저는 나중에 또 둘이 가면

비빔국수랑 얼큰잔치국수 시켜보려구요

다음 목표는 잔치국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