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오늘뭐먹지?]청라 파스타 맛집:: 루체 파스타 다녀온 후기(빠네,로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맛집 포스팅은

정말 오랜만에 쓰는 느낌이네요ㅎㅎ

사실 여태 맛집은 계속 찾아다니고 있었지만..

포스팅을 자꾸자꾸 미루다가

계속 이러다 끝이 없겠다 싶어

 

오늘은 따끈따끈한 바로 어제!

다녀온 파스타 맛집 후기를 가져왔어용!!

 

 

[오늘뭐먹지?]

청라 파스타 맛집:: 루체 파스타 다녀온 후기!

 


청라 루체 파스타 위치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99(청라동 165-12) 지젤엠타워 A동

1층 에스컬레이터 앞(수변공원)

 

*지하주차장 무료이용 가능!

(식사후 4시간 등록해주셨어요!)

 

 

 


청라 루체 파스타 메뉴판

파스타 메뉴
그 외 사이드 메뉴 등

 

 


청라 루체 파스타 다녀온 후기!

어제 간만에 주말 데이트를 하게 돼서

점심에 어디 갈까 고민을 하다가

우연히 가게 된 루체 파스타!

 

 

 

들어가서 입구에서 QR체크를 하고

카운터 앞쪽 자리에 앉았어요

ㅎㅎ

 

손님들이 있어서 내부 사진을

제대로 찍진 못했지만

내부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원래 저는 무난하게

토마토 파스타를 먹으려고 했는데

남자친구의 추천으로(?)

추천 메뉴를 두 개 시켜봤어요!

 

그래서 시킨 메뉴는

빠네 게살 파스타스테이크 로제 파스타!

 

 

 

그렇게 주문을 해두고..

테이블에 있는 이 퍼즐..

이름이 뭐였죠? 어렸을 때 했던 건데 ㅋㅋㅋ

이걸로 메뉴 나올 때까지 재밌게 놀았어요

 

한 퍼즐 맞춰보고 다른 빈 테이블에서 바꿔가져 와서

또 다른 그림들도 해보고ㅎㅎ

덕분에 대기시간도 지루하지 않았네용

 

 

그리고 드디어 나온 메뉴들!

 

확실히 빠네게살파스타가

푸짐하니 먹음직스럽게 보이죠?

빠네게살파스타는 기본이 약간 매콤해요!

좀 더 맵게도 가능하다고 하셨지만

저는 그냥 기본으로 했어요

(*전메뉴 매콤한 맛 가능하다고 해요!)

 

 

빠네게살파스타!

그리고 선택은 굳 초이스!

매콤한 정도도 적당했고 크림소스도 맛있어서

저는 사실 별로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bb

 

빵에 크림소스 잘 적셔먹으니

완전 꿀맛!!

 

 

 

스테이크 로제 파스타!

스테이크 로제 파스타도 맛은 있었는데

남자친구가 일부러 매콤하게 안 하고

그냥 기본으로 했거든요

아무래도 로제라.. 물리는 감이..ㅠㅠ

그래서 빠네 시킬걸 그랬다고

후회하더라는.. ㅋㅋㅋ

 

그러니 로제를 드시게 된다면

매콤하게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가격대가 좀 있는 메뉴긴 했지만

그래도 둘 다 배 든든히 채우고 나와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 또 맛있는 집 발견하면

맛집 포스팅에 기록 남기러 또 올게요 ㅎㅎ

(급마무리)

 

오랜만에 올린 맛집 포스팅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