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오늘뭐먹지?]인천 당하동 중식집::완정역 '수란' (코스요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예전에 다녀왔던 중식집

'수란'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인천 당하동 중식집

'수란' 가게 위치

인천 서구 당하동 완정역 주변에 위치해 있는데

정확히는 검단 탑병원 주변에 있어요!

 

 

지하 주차장이 있고

주차장 입구에 수란 간판이 떡하니 붙어있어서

찾긴 어렵지 않은데

두 번 들어가봤는데 자리가 많지 않아요ㅠㅠ

그래서 처음 갔을때도 주차를 못했고

이번에도 결국 이중주차를 겨우 했네요


 

당하동에 생긴 중국집 수란은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처음 갔을때는 오픈전이라 시간이 애매해서

포기했었기 때문에

그 후로 언제함 가야 하는데.. 하다가

 

남자친구가 배달을 시켜먹어 봤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또 생각하고 있다가

짬뽕이 땡기던 날! 바로 수란으로 향했어요

 


주차장으로 들어왔던 입구와 반대편인

건물 뒤편으로 들어오면

수란이 있어요!

 


수란 메뉴판

** A,B 코스는 런치시간에만 주문 가능! **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하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일단 짬뽕+탕수육이 주목적이라

큰 고민 없이 'B코스'를 주문했어요!

 

 

기본적으로 내부 분위기가

굉장히 고급스럽고 좋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물병마저 예뻐 보였던.. ㅎㅎ

물병의 뚜껑을 따로 열 필요 없이

그냥 따르면 되는 게 신기했어요

 

 

B코스의 첫 번째 요리는

샐러드!

아, 그전에 게살수프가 먼저 나오긴 했네요!

이렇게 수프 나오는 거 정말 좋아해요

맛있거든요ㅎㅎㅎ

 

샐러드는 뭐.. 사실

샐러드 자체를 좋아하진 않지만

소스 덕에 잘 먹었어요!

 

 

그리고 두 번째 요리는 튀김만두!

만두는 사람 수에 딱 맞춰 나오는지

두 개가 큰 접시에 나와서

 약간 조촐해 보이긴 하지만ㅎㅎ

 

원래 튀김만두는 잘 안 먹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안 맛있다고 하는 게 거의 없는 편)

 

 

그리고 세 번째 요리는 흑당 탕수육!

뭐랄까 튀김옷도 적당하고 고기도 두툼해서

좋았는데, 아무래도 코스요리라

양이 좀 아쉬웠어요ㅠㅠ

 

코스요리 한번 먹어봤으니

다음엔 그냥 면요리에 탕수육 따로 시키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ㅎㅎ

 

 

그리고 드디어 마지막

짬뽕과 짜장면!

 

코스요리라 원래 기본 사이즈보다

작은 용기에 나왔어요!

 

저는 둘 다 먹어보니

짜장면은 괜찮았는데

뭔가 짬뽕이 아쉬웠어요ㅠㅠ

 

면이 국물에 안 베인 느낌?

그래서 국물 자체는 찐한데 면먹으면

싱거운 느낌이더라고요

 

그런데 남자 친구는

'싱겁다고..? 간 쎈데..?'

하면서 먹긴 했어요ㅋㅋㅋ

어디까지나 개인차이가 있는 입맛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그리고 진짜 마지막은

후식 초코 아이스크림~~!

 

보통 후식 있는 코스요리는

다 먹어 갈 때쯤 챙겨주셨던 것 같은데

직원분이 바쁘셔서 그런지 먼저 오실 기미가 안 보여서

눈치 보다 말씀드렸네요 ㅎㅅㅎ

 

이렇게 코스요리로 후식까지 마무리했어요~!

 

계산하고 나오면서 찍은 사진

스피커마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확실히 분위기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셨고

짬뽕에 대한 기대가 컸던 터라

조금 아쉽긴 했지만

다음에 또 당하동에서 중식이 땡기면

방문할 것 같네요~:)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