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오늘뭐먹지?]인천 서구청 중화포차 술집::츠츠허허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맛집 포스팅은 또 오랜만인 것 같아요

포스팅하고 싶은 맛집도 많이 쌓여있는데

 

일단 오늘은 최근에 다녀왔던

인천 서구청에 새로 생긴

'츠츠허허'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인천 서구청 중화요리 포차 술집

'츠츠허허' 위치는?

인천 서구 탁옥로 49

 

인천 서구청점 츠츠허허는

서구청 베스킨라빈스 맞은편에 있어요!

원래 예전에 족발집이 있던 곳인데

어느 날 보니 새로운 가게로 바뀌었더라고요

 


인천 서구청점

'츠츠허허' 메뉴판


원래 술집을 찾다가

새로 생긴 김에 방문하게 되었는데

가격도 괜찮고 메뉴들이 다양하더라구요!

 


츠츠허허에 들어오니 내부 천장이

이렇게 꽃들이 가득하게 되어 있어서

예뻤어요! 보고 우와! 하면서

바로 사진부터 찍었네요ㅎㅎ

 

 

기본 안주

일단 기본 안주는 이렇게 나왔어요!

왼쪽은 다른 중식당에서도 많이 먹어봤는데

이름을 모르겠네요ㅠㅠ

맛있어서 잘 먹는 건데..

 

 

 

등심 탕수육

그리고 드디어 나온 등심 탕수육!

확실히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양이 많진 않은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이 정도면 괜찮지 ~!하면서 먹었는데

약간 튀김옷이 두껍고

고기가 얇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튀김 맛이나 소스가 맛있어서

저는 잘 먹었어요ㅎㅎ

 

 

 

 

짬뽕탕

그리고 두 번째 안주는 짬뽕탕!

건더기가 가라앉아있어서

뭔가 없는 듯하게 나오긴 했지만

잘 나왔어요!

 

저는 워낙 짜고 맵게 먹는 거에 익숙해서 그런지

살짝 아쉽다 싶었는데

같이 먹은 남자 친구는 딱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맛있게 먹어서 좋았지만

 

나중에 시간이 지나서 식으니까

아쉬웠어요ㅠㅠ

다시 데워먹고 싶던..

 

 

팔보채

그리고 일행이 한 명 더 있어서

팔보채를 또 시켰는데

메뉴가 나오니 가버린 그 사람..^^

뭐 덕분에 둘이서 잘 먹었어요

 

팔보채가 어떨까 궁금했는데

뭐랄까.. 뭔가 고소하고 짠맛?

ㅋㅋㅋㅋ표현할 수 없지만

전 무난하게 먹었는데

다음에 또 시키진 않을 것 같아요ㅎㅎ

 

다른 걸 시켜보고 싶네요

 

 

연유꽃빵튀김

그리고 술만 먹으면 식욕이

더더++올라가는 저는

끝내 네 번째 메뉴까지 시켜버렸네요ㅋㅋㅋ

 

그나마 간단한 안주로

연유꽃빵튀김을 시켜봤는데

원래 빵맛이 그냥 아무 맛도 안나는

빵인데 연유 튀김이라

달달하더라구요!

 

거기에 케찹까지

생각보다 잘 어울렸어요ㅎㅎ

 

 


안주가 간단하다 싶으면

참 여러 가지 시켜먹고 오는 저의

츠츠허허 방문기였네요

ㅎㅎ 사실 간단한 안주들도 아니었는데..

 

종종 중화요리에 술 먹고 싶어 지면

또 가게 될 것 같아요!

 

 

오늘도 즐거운 저녁식사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