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오늘뭐먹지?]인천 당하동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볶음밥 필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예전에 청년다방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

당시에 볶음밥을 먹지 못하고 왔던 아쉬움이 컸었죠ㅠㅠ

그런데 최근에 다시 다녀오게 되어

오늘 또 새롭게 알려드리려고 해요:)

 

이전글:: 인천 당하동 맛집 청년다방::차돌박이 떡볶이

 

[오늘뭐먹지?]인천 당하동 맛집 청년다방::차돌박이 떡볶이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제가 떡볶이가 먹고 싶어 져서 떡볶이 리뷰를 가져왔어요ㅎㅎ 오늘 소개할 맛집은 인천 당하동 홀리랜드 건물에 있는 '청년다방'! 홀리랜드 건물 1층 외부로 나오

fulfill2020.tistory.com

 


인천 당하동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 위치

인천 서구 서곶로788 (홀리랜드)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청년다방 메뉴판

떡볶이, 튀김 종류
치킨, 식사 외 음료


 

이번에 저희가 또 시킨 메뉴는 역시

불향 차돌 떡볶이!

 

이 떡볶이를 너무 맛있게 먹었던 터라

다른 건 도전을 못하겠어요 ㅠㅠ

 

남자친구가 매운 음식을 잘 못 먹어서

일부러 맵기를 한 단계 낮춰달라고 요청드렸어요!

 

 

여전히 먹음직스러운 자태

크 역시 저번처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준비되어 나왔어요ㅎㅎ

 

 

버터갈릭 감자튀김 & 자몽에이드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는 버터갈릭 감자튀김과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버터갈릭감자튀김은 지난번 포스팅에서

이웃분이 추천해주셔서 이날 처음 먹어봤는데

와 ㅠㅠ 너무 맛있는 걸 추천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에요

 

갈릭소스를 워낙 좋아하는데

감자튀김과도 소스가 조화가 잘돼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자몽에이드는 지난번엔 없다고 하셔서

청포도 에이드를 시켰었는데

자몽에이드를 먹어보니까 다음부턴 그냥

청포도 에이드를 먹어야겠다 싶었어요

뭔가 아쉬운 맛이네요..

 

 

어쨌든! 떡볶이는 먹기 좋은 크기로

직접 잘라주고~!

 

라면사리와 차돌박이, 파채를 곁들여 먹는

떡볶이는 역시 최고였어요!

맵기를 한 단계 낮췄지만 아예 안 매운 건 아니라서

저한텐 적당히 매콤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대망의 볶음밥!!

 

사실 이날도 배가 불러서 살짝

고민이 됐지만 또 같은 아쉬움을 남기고 싶지 않아서

오늘은 망설임 없이 볶음밥을 추가했어요!

 

날치알과 김치, 김을 같이 가져다주시면

남은 떡볶이 소스에서 저희가 

넣고 싶은 만큼 넣어서 볶아 먹으면 되더라구요!

 

사실 다 먹어갈 쯤 미리 시키자 싶어서

말씀을 드렸는데 먹고있던 떡볶이 용기를

아예 가져가버리셔서 살짝 당황했지만

그 후에 따로 그릇에 덜어서 주셨어요ㅎㅎ

 

드디어 맛본 볶음밥..!

솔직히 처음 먹었을 땐 감자탕이나 닭갈비를

먹고 난 후 볶음밥보단 약하다? 싶었는데

먹다 보니 그래 이 맛에 볶음밥 먹는 거지

하면서 싹싹 긁어먹었네요

ㅋㅋㅋㅋ

 

먹을수록 맛있는 중독되는 그 맛b!!

 

 


이렇게 두 번째 방문도 너무 맛있게 먹고

돌아온 후기를 또 남겨봤어요!

 

쓰다 보니 또 먹고 싶어 지네요ㅎㅎ

오늘 여러분도 맛있는 식사 하세용!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