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오늘뭐먹지?]인천 당하동:: 다시 방문한 '갈매기 브라더스'(양념고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최근에 포스팅했던

인천 당하동에 있는 갈매기 브라더스에

또다시 다녀왔는데요!

 

이전에 처음 방문했을 땐

양념이 떨어져서 양념고기를 먹어보지

못했던 게 아쉬움으로 남았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양념고기를 먹어보러

다녀왔었답니다'ڡ'४

 

 


인천 서구 당하동

갈매기 브라더스 위치


인천 서구 서곶로 788 홀리랜드 130호

 

홀리랜드 건물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15:00 ~ 00:00


 

갈매기 브라더스 메뉴



지난 번에는 갈매기 주물럭만

3인분을 먹고 왔었는데

오늘은 먼저 양념 갈매기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이전글:: 갈매기 브라더스 '갈매기주물럭' 후기

 

[오늘뭐먹지?]인천 서구 당하동 홀리랜드 고기맛집::갈매기 브라더스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도 제가 먹어봤던 맛있는 가게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๑•̀∀•́ฅ ✧ 배는 고프고 딱히 당기는 음식이 없을 땐 역시 고기죠! 당하동에 있는 홀리랜드 건물 안쪽

fulfill2020.tistory.com

 

기본 반찬

저는 파채가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파채 소스도 맛있는데 고기랑 같이

쌈싸먹으면 정말 굳굳b!

 

 

기본으로 주시는 된장찌개

된장찌개 역시 팔팔 끓어 나와

뜨끈하니 좋았지만 이날은 조금

짠맛이 강하긴 했어요

 

그래도 계속 먹었지만요 ㅋㅋㅋ

 

 

양념 갈매기

자꾸 고기 굽고 난 후에는 사진을

안남기네요 ㅠㅠ 먹느라 까먹나 봐요..

 

전에는 갈매기 주물럭이 오리주물럭을 생각해서

빨간 양념인 줄 알았었는데

 

이번엔

양념 갈매기라고 해서 빨간 양념인 줄 알았더니

양념 갈비 같은 간장 양념이더라구요!

 

 

생각했던 매운 양념이 아니었지만

양념도 맛있고 잘 배어있어서

갈매기 고기 식감이랑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비빔냉면

1인 1비냉!

지난번에 비빔냉면 1개 시켰다가

맛있어서 1개 더 추가해서 먹었기 때문에

이날은 바로 2개를 시켰네요 ㅋㅋㅋ

 

이번엔 비비기 전 사진도 잘 남겼어요!

보통 비빔냉면은 다대기를 올려서

나오는 느낌이라면

 

갈매기 브라더스의 비빔냉면

면을 비벼서 주셔요!

매콤하니 좀 매운 편이긴 하지만

그 덕분에 더욱 맛있는 것 같구요:)

 

 

그리고 양념도 주물럭도 다

한 번씩 먹어 봤으니 이번엔 안 먹어본

'갈비살 주물럭'을 추가했었는데

 

갈비살 주물럭은 별로였어요 ㅠㅠ

뭔가 질긴 느낌이기도 하고

갈매기 주물럭이 훨씬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번엔 갈비살 주물럭은

안 먹게 될 것 같아요..y-y

갈매기 주물럭이 최고..!b


 

그래서 다음에 또 오게 되면

갈매기 주물럭 + 양념 갈매기살 +비빔냉면

이렇게 기본으로 주문하려고 해요ㅎㅎ

 

역시 갈매기 브라더스라 그런지

갈매기 맛집인가 봐요

(,,>᎑<,,)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