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인천 당하동 맛집]가면 또가고 싶은 싱싱회 수산시장(광어&우럭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예전에도 올렸던 횟집인

인천 당하동에 있는 싱싱회 수산시장을

한 번 더 올리려고 해요!

 

[인천 당하동 맛집]오늘뭐먹지? :: 싱싱회 수산시장 광어회

 

[인천 당하동 맛집]오늘뭐먹지? :: 싱싱회 수산시장 광어회

안녕하세요! 나리입니다:) 하루에 한 번 이상은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에 빠지는 것 같아요~ 며칠 전에 맛있게 먹고 왔던 횟집이 또 생각나네요 ㅠㅠ 그날도 저녁에 뭐 먹지 고민하다가 마침 근

fulfill2020.tistory.com

제가 갈수록 느낀게 정말

여기만 한 횟집이 없다, 가성비 너무 좋다!

생각이 들어서 갈 때마다

좋아하는 회도 먹고 술도 먹고..

기분 너무 좋더라구요!

 


::가면 또 가고 싶은 인천 당하동 맛집

인천 당하동 '싱싱회 수산시장' 위치

인천 서구 서곶로 788 (홀리랜드건물)


당하동 싱싱회 수산시장의 큰 장점

가성비라고 생각해요!

 

싸고 적당하다 라는 평보다도

싼데 이 퀄리티라고? 싶은 느낌이거든요!

 

 

메뉴 중 예를 들면 스끼다시 없는

광어회가 1만원, 2만원 두 종류가 있고

스끼다시 포함인 광어회는 소짜리

3만5천원부터 있어요!

 

그런데

스끼다시 없는 광어회 2만 원으로도

둘이서 먹기 충분한 양인데

 

기본으로 나오는 미역국,

거기다 회무침과 + 꽁치까지!!

정말 최고예요.. b

(심지어 회무침 리필도 해주신다는..!)

 

 

꽁치 사진이 따로 없어서 예전에 찍은 사진중 빼꼼 나온 사진을..

자꾸 맛있는 거 먹을 땐

먹느라 중간 사진을 찍는 걸 잊게 되네요..

 

최근에 다녀왔을 땐

광어회랑 우럭회를 주문했어요!

역시 양도 많고 회식 감도 너무 좋아요

 

 

맛있는 음식은 클로즈 업!

너무 좋은 평만 쓰는 것 같지만

사실인걸요 ㅠㅠ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셔서

단점 쓸만한 게 없어요..

 

 

사진을 못찍어서 이전 포스팅 이미지로 대체하는 매운탕

그리고 회를 먹고 나면

매운탕도 꼭 시켜서 같이 먹는데

이젠 수제비 사리는 미리 추가해서 시켜먹는 게

당연하게 되었네요 ㅋㅋㅋ

(매운탕에 수제비 사리 짱!)

 

 

이날도 역시 소주 3병 클리어!

 

인천 당하동 주변에서 횟집 찾고 계신다면

적극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저의 최애 횟집싱싱 회 수산시장인 걸로!

( •̀∀•́ )✧

 

 


다이어트하느라 못 먹으면서

맛집 포스팅을 하는 건 참 괴로운 일이에요..

너무 먹고 싶네요 ㅠ_ㅠ

 

나중에 치팅데이로 다녀올 날을

기다려봐야겠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