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오늘뭐먹지?]인천 완정역 맛집:: 개인화로 고기(feat.소고기&고추장찌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제가 어제 다이어트 일기에 언급했던

소고기 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다이어트를 망각하고

소고기를 먹으러 갔던 어느 날..

너무 잘 먹고 돌아와 살이 쪘다고 합니다..

 


[오늘뭐먹지?]

인천 완정역(당하동) 맛집::


개인화로 고기 위치

인천 서구 청마로34번길 6

 

검단 탑병원 위쪽 힐스테이트 라인에 있어요!

조금 끝 쪽에 위치해서 주변 상가보다

거리가 좀 있는 편이긴 하네요

 


영업시간

 

평일 16:00 ~ 01:00

토요일 16:00 ~ 01:00

매주 일요일 휴무


 

개인 화로 고기 메뉴판

개인화로고기 메뉴판

두 장까지는 음식 메뉴고

그 뒤부터는 일본술? 종류가 많더라구요

 


 

개인화로 불판

개인화로라는 게 어떤 건가 했는데

일반 고깃집과 다르게

이렇게 불판이 위에 테이블 위에

올라와있었어요!

 

뭔가 느낌이 색달라서 좋았어요

 

기본 세팅

그리고 개인화로라 그런지

집개도 각각 준비해주시더라고요

두툼한 물수건도 준비되어 있고

물병도 엄청 예뻐 보였어요!

(물수건은 제가 까불다가 남자 친구한테 소주병을 엎질러서

아주 활용도 있게 사용하였습니다.. 껄껄..)

 

 

기본찬 세팅

기본찬으로 주신 것 중 좋았던 게

버섯, 마늘, 애호박도 나오고

거기다 소시지까지 주시더라구요!

 

고기랑 같이 구워 먹기 너무 좋았어요

최고 bb

 

 

소고기 모듬 (세트 4가지) 320g

가장 중요한 메인 메뉴!

저희는 소고기 부위별 맛을 잘 몰라서

그냥 모듬을 주문했어요!

 

사실 고기를 주시면서

부위 설명을 해주시긴 했는데

기억이 안 나요ㅠㅠ

그냥 모든 부위를 다 맛있게 먹었네요

 

토시살

그래도 이건 구분할 수 있었어요!

유일한 양념 고기였기 때문이죠ㅎㅎ

 

양념 맛이 좋아서 역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매번 고기 구워주셔서 감사합니다(_ _)꾸벅

먹느라 바빠서 고기 굽는 사진이나

구운 후 사진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영상으로 대체합니다ㅎㅎ

 

 

 

소고기 쌈싸먹기

대신 소고기 쌈 싸 먹는 사진 찍고 싶어서

이렇게 남겨뒀어요ㅎㅎ

상추쌈 같은 게 없어서 아쉽긴 했는데

 

소고기에 백김치, 와사비, 양파절임(?)

그리고 통후추까지!

(통후추를 갈아서 먹을 수 있어요! 신기)

 

너무 환상적인 조합이었어요..

 

쯔비면(비비기전 > 비빈후)

조금 아쉬웠던 건..

저흰 고기 먹으면 항상 비빔냉면이나

막국수 같은 면을 찾았는데

여긴 그런 게 딱 없더라구요ㅠㅠ

 

그나마 비슷한 게 쯔비면이라는

생소한 음식이었는데

다른 후기들을 좀 검색해보다가 결국 주문했어요!

 

 

직원분 설명으로는

차가운 간장 비빔면?이라고 하셨는데

맞는 말이에요!

참기름 맛이 고소하고

쯔유라는 양념 덕에 먹을만하더라고요

 

 

고추장찌개

저희의 사이드 메뉴는

쯔비면으로 끝나지 않았어요

 

고추장찌개도 함께했답니다 ㅎㅎ

 

이 고추장찌개가 너무 좋았던 게

매운맛 좋아하는 저한테 딱 알맞은 맵기!

그리고 먹기 좋게 잘라진 감자

등등 너무 맛있었어요..

 

남자 친구도 이게 진짜 맛있다며

엄청 잘 먹었네요

항상 사이드 메뉴의 재발견을 하고 오는

느낌이에요ㅋㅋㅋ

 

 

결국 저는 술을 먹어서 위가 더 늘었는지

아쉬운 마음에 공기밥까지 추가해서

싹 비우고 왔습니다ㅎㅎ

(이래서 제가 다이어트가 안 되는 거예요.. 눈물)


아.. 너무 좋았던 맛..

다이어트하면서 맛있는 음식

포스팅을 하는 건 정말 괴로워요

 

진짜 다시 먹고 싶거든요

ㅠㅠㅠ

 

여러분은 맛있는 음식

마음껏 드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저녁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