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오늘뭐먹지?]인천 당하동 새로 오픈한 '치킨플러스'(+얼씨구맵닭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얼마 전에 당하동에서 저녁 먹을 곳을 찾다가

새로 오픈한 치킨집을 발견했어요!

 

원래 '훌랄라'치킨집이 있던 곳이라

최근 가려고보니 없어져서 놀란 지가 얼마 되지 않았는데

(12년 만에 폐업한다고 하시더라고요

한때 단골이었는데 아쉬웠어요ㅠㅠ)

얼마 지나지 않아서 와보니

새로 '치킨 플러스'가 오픈했더라고요?

 

그래서 혹시나 그 전 사장님이

다시 새로 하시는 건 아닐까.. 싶은

기대를 살짝 가지고 들어갔는데

아쉽게도 그건 아니었어요😂

 

 

일단 아쉬움을 뒤로하고..

그 날 먹었던 치킨플러스 후기를 써볼게요!

 


인천 당하동

당하점 '치킨플러스' 위치


인천 서구 청마로 175

 

아직 지도검색이 안돼서 일단

원래 훌랄라 치킨이 있던 지도를 가져왔어요..

역전할머니맥주 옆에 있답니다!

 


당하점 '치킨플러스' 메뉴판


저희는 마침 딱 오픈날 갔어서

메뉴판이 아직 나오지 않았다고 하시더라구요

 

 

*두마리치킨세트는 홀에서는 주문이 안된다고 해요~

포장 전용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반반치킨이 가능해서

저희는 그냥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 사진

저희가 주문한 메뉴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반반치킨으로

'얼씨구맵닭'이랑 '양념치킨'을 시켰어요!

 

얼씨구맵닭은 저는 이날 처음 알게 된 치킨이었지만

남자친구는 안 그래도 궁금했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오픈 기념으로 호로록 떡볶이

서비스로 주셨어요!

(´>∀<`)♡

 

치킨 나오기 전에 먼저 주셔서 먹었는데

서비스로 받은 떡볶이라서 그런 게 아니라

국물떡볶이 중에도 정말 좋아하는 맛이라

치킨 기다리는 동안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떡 종류도 작은 떡이랑 긴 떡이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이건 그냥 기분 좋았던 게

오픈한 날 가서 그런지

술잔이나 수저도 다 새 거인게

티가 나던 게 잔흠집 같은 게 전혀 없더라고요

 

그냥 깨끗한 게 눈에 보이기도 하고

새 걸 사용하니까 괜히 더 기분이 좋았어요

그래서 소맥도 프레시 선에 맞춰 먹어봤네요

(ง˙∇˙)วㅋㅋㅋㅋ

 

 

 

그리고 좀 기다리긴 했지만

드디어 나온 치킨~!!

 

일단 양념치킨은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적당히 달고 맛있네! 하면서 먹었는데

남자 친구는 시다고 하더라구요

원래 신걸 못 먹거든요

 

근데 저는 신걸 좋아하기도 하지만

이 양념이 딱히 시다고 느껴지진 않았어요

 

 

마지막 기대하던 얼씨구맵닭 후기~!

일단 먹자마자 한 말이

'안매운데?'

라는 남자친구.. ㅋㅋㅋㅋ

근데 저는 먹자마자 매콤하네 라고 느꼈어요

 

서로 초반에 상반되던 반응이죠

(심지어 남자친구가 매운 거 더 못 먹어요ㅎ)

그런데 결국 먹을수록 맛있따고

끝까지 잘 먹었어요 ㅋㅋㅋ

저는 일단 양념치킨도

얼씨구맵닭도 다 맛있다고 잘 먹었지만

아무래도 매워보이는 이름에 비해

생각보다 매운 건 아니라 좀 아쉽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뭐 결국 만족스럽게

배 불리고 왔기 때문에 저는 좋았어요!

 


그냥 요즘 벚꽃이 예뻐서 같이 올리는 사진

저는 사실 치킨을 딱히 싫어하진 않지만

좋아하지도 않는 편이라

원래 치킨을 잘 안 찾거든요ㅋㅋㅋ

 

근데 요즘 들어 치킨이 당기기도 하고

특히 훌랄라 가고 싶어 했었는데

막상 가니까 이미 늦었던 거죠ㅠㅠ

 

그래도 그 자리에

새로운 치킨 플러스가 생겨서

그나마 다행이라면 다행이네요ㅎㅎ

 

 

여러분도 오늘 저녁은 치킨 어떠신가요?

|ૂ•ᴗ•⸝⸝)”

 

행복한 저녁 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