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오늘뭐먹지?]인천 서구청:: 새로 오픈한 '일품 족발'(feat.쫄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최근에 인천 서구청에 새로 오픈한 족발&보쌈집!

'일품 족발'에 다녀왔어요!

 


인천 서구청점

'일품 족발' 위치

 

 

인천광역시 서구 서곶로301번길 16 1층 101호

 

 

아직 다음 지도 검색엔 안나오네요ㅠㅠ

서구청 뒤편 세븐일레븐 편의점 건물

육더쿠 옆에 위치해 있어요!

 


1층엔 홀이 따로 안 보였는데

2층으로 올라가면 넉넉한 홀이 있어요!

가게 내부 사진을 따로 찍지를 못했는데

그 게임기 중에 묵찌빠 게임..?

그게 있어서 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ㅋㅋㅋ

 

 

아무튼 저희는 들어오자마자

'A세트'를 시켰어요!

A세트 구성

- 족발 + 보쌈 + 쟁반쫄면 + 얼큰순두부탕 -

27,900원


세트 구성이 꽤 괜찮지 않나요?

저는 한 가지 메뉴만 잘 못 먹어서

항상 사이드는 꼭 시키는 편인데

족발 보쌈에다가 쫄면.. 거기다 국물까지!

 

게다가 가격도 보통 제가 가봤던

족발집에 비해서 저렴한 것 같았어요!

 

 

기본 반찬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세팅해주신 반찬!

근데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먹고 있을 반찬은 아니다 보니

언제 나오나.. 싶은 마음이 들 때쯤!

 

 

얼큰 순두부탕

제일 먼저 얼큰 순두부탕이 나와서

이제 이거 먹으면서 기다리면 되겠다~!

했더니..!

 

 

곧바로 족발 보쌈과 쫄면까지

모든 메뉴가 도착했어요ㅋㅋㅋ

 

 

먼저 첫 번째로 나왔던 얼큰 순두부탕은

딱 제 취향! 순두부 자체도 좋아하는데

국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ㅠㅠ

 

 

그리고 쫄면!

쫄면은 확실히 참기름 냄새부터 확 나서

너무 좋았어요..

 

다만 신맛이 좀 센 편이라

좀 덜했어도 좋겠다 싶긴했는데

기본양념 자체는 맛있어서 잘 먹었네요!

 

그리고 사실 보통 족발집엔 막국수를 파는데

쫄면이 있어서 신기하기도 했어요ㅋㅋㅋ

저는 막국수도 쫄면도 좋아하기 때문에

대만족!

 

 

그리고 메인 메뉴 족발+보쌈!!

뭐 고기는 말할 것도 없이 맛있죵bb

소스도 다양해서 찍어먹는 맛도 있던 것 같아요

 

 


역시 한 달 중에 족발 보쌈은

꼭 먹으러 가게 되는 메뉴인 것 같네요 ㅎㅎ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