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오늘뭐먹지?]풍무동 초밥맛집:: 청년어부 김포풍무점(feat.혼밥 그리고 육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 리뷰를 남기러 왔어요ㅎㅎ

 

최근 글이 2월인 거 보고

깜짝 놀랐네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또 지났다니ㅜㅜ

 

이젠 자주 글쓰겠다는 말도

안 나옵니다..

점점 여유가 생길 줄 알았는데

지내다 보니 여유가 더 없어지네요

사실 이 맛집리뷰도

남기겠다고 한지 벌써 한 달이

다되어가는... 

오랜만에 글 쓰다 보니 서론이 길었네요

ㅎㅎ 거두절미하고 본론으로!



[오늘뭐먹지?]

풍무동 초밥맛집:: 청년어부 김포풍무점(feat.혼밥 그리고 육회)


'청년어부 김포풍무점' 위치

경기 김포시 풍무로146번길 32 동방프라자 104호

 

T-MAP주차장 이용가능!

(차량번호 등록 시 1시간 무료 이용)

 

가게 뒷편에 위치한 티맵주차장 입구

참고로 티맵 주차장

청년어부 건물 주차장 입구

바로 옆에 있어요!

 


청년어부 김포풍무점

김포 풍무동에 볼 일이 있어

왔다가 혼밥 하러 찾아온 청년어부!

 

 

청년어부 김포풍무점 매장 내부

앉을자리도 많고

매장이 넓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특히 혼밥 하는데 앉을자리가

부담스럽지 않아서 더 좋았던ㅎㅎ

 

 

매장 안에 들어가면 바로 앞에

키오스크가 있어요!

 

저는 미리 생각해 둔 메뉴가 있어서

어렵지 않게 키오스크로 바로 주문했어요

 

청년어부 김포풍무점 이벤트!

매장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있었고

11p이상 초밥 메뉴를 주문하면

미니우동도 함께 나온다고 해요!

(후후 이런 이벤트가 있다면 놓칠 수 없죠٩( ᐛ )و)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는 동안

매장 내부를 더 둘러봤어요ㅎㅎ

 

 

제가 애매한 시간에 와서

매장 손님은 저밖에 없었는데

배달 주문이 많은지 계속 바쁘시더라구요

(덕분에 저는 눈치 안 보여서 더 편했지만..ㅎㅣㅎㅣ)

 

 

 

그리고 드디어 나온 음식!!

제가 주문한 메뉴는

'청년 특초밥(13p)'과 '빨간육회 100g'!

청년어부가 육회가 맛있다고 유명해서

욕심 좀 부렸어요ㅎㅎ

 

거기다 이벤트로 미니우동까지♥

 

 

여러 초밥종류가 먹고 싶어서

일부러 모둠초밥을 시킨 건데

하나같이 다 맛있던..

 

평소 안 먹는 계란초밥까지

다 먹었으면 말 다했죠✧+⸜(● ̇▾ ̇●)⸝+✧

 

 

그리고 유명했던 육회..

빨간 육회가 좀 매운 건가 싶어서

일반 육회 말고 빨간 육회로 시킨 건데

 

생각보다 맵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먹다 보니

슬슬 매콤함이 쌓이는?

 

그리고 육회초밥에 올라간 육회도 그렇고

평소 먹던 육회랑 다른 맛인데

양념?이 중독성 있더라구요

 

쓰다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또 가야지ㅎㅎ

 

 

깨 - 끗하게 클리어!

 

중간에 네이버 리뷰 이벤트도

참여해서 음료수까지

아주 알차게 혼밥 했던 하루!

 

우동까지 있는데

좀 많이 시켰나 했지만

네.. 저는 그걸 또 남김없이 다 먹어버렸네요

 

 

 

맛있는 걸 다 먹는 게 죄는 아니자나!

 

 

김포풍무동에서 초밥맛집을 찾으신다면

청년어부 추천드립니당!!


 

오랜만에 글을 쓰니

역시 재밌어요ㅎㅎ

사진이랑 글 정리하고 이런 게

생각보다 시간 많이 쓰고 하는데

그래도 쓰면서 기분이 좋네요

 

모두 맛있는 식사 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