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오늘뭐먹지?]인천 서구 숨은 맛집:: 돈까스 고집 '등심까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우연히 찾게 되었던

인천 서구에 위치한 숨은 돈까스 맛집!

"돈까스 고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٩꒰。•◡•。꒱۶

 


인천 서구 돈까스 고집 위치


도로가에 위치해 있어서주변이 한적한 느낌인 곳인데

자주 지나다니던 길이라

어느 순간부터 간판이 눈에 띄어서

언제 한번 가봐야겠다 싶었던 곳이에요!

 

 

주차공간도 넉넉한 편이에요!

 

도착해서 보니

멀리서 봤을 땐 이 가게 하나만 있는 줄 알았는데

장난감 가게도 있고

애완용품 할인매장도 있어서

장난감 사가는 아이들이 종종 보이더라고요

돈까스 고집은 건물 2층에 있어요!

 


인천 서구

돈까스 고집 메뉴판!



 

가게에 들어와서 자리에 앉아

메뉴를 보고 주문서에 고른 메뉴를 표시해서

주문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통등심까스(10,200원)와

치즈 떡볶이 돈까스(11,500원)!

 

주문하고 나서 음식이 나오기까진

시간이 좀 걸렸어요

가게 내부 사진

그런데 나오는 순간

'헉! 대박이네'

안 그래도 테이블이 굉장히 크다 싶더니

메뉴별로 큰 나무 쟁반에 나왔는데

엄청 크더라고요ㅋㅋㅋ

 

그래서 뭔가 거대한 느낌?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그렇게 기대를 품고 드디어 맛본 돈까스!

 

저는 통등심까스를 시켰어서 

메뉴판에서 본 설명대로

처음엔 레몬 소금에 찍어먹어 보고

그다음은 비법소스에!

마지막으로생와사비 함께 먹어봤어요!

 

 

결과는 고기도 두툼하고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소금은 짜서

처음에만 먹어보고

그 후론 소스랑 와사비만 함께 먹었네요ㅎㅎ

 

+ 밥은 셀프바에서 따로 퍼오셔야 해요

원하는 만큼 먹을 만큼만 퍼오는 센스!

 

치즈떡볶이 돈까스

치즈 떡볶이 돈까스는

맛은 있지만 특별하게 느끼진 못했던,,

남자친구도 등심까스가 더 맛있다고 했어요

 

그래서 안심하나 등심 하나 시킬걸

뒤늦게 후회했네요ㅜㅜ

 


그리고 아무래도 등심까스는 맛있게 먹긴 했지만

뭔가 양이 좀 부족한 느낌?

엄청 배부르게 많은 양은 아니라서

추가로 주문한 탄산으로 나머지 배를 채운 것 같아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기본 반찬으로

제가 좋아하는 수프도 함께 나오고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왔어요:)

 

 

여러분도 오늘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