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음식 story/맛집 리뷰

[오늘뭐먹지?]인천 완정역 맛집 ::소고기 무한리필 '헬로생고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 뭐 먹지? 하고 고민하는 게 반복되던

어느 날 소고기 무한리필집을 다녀왔었는데요!

저는 사실 놀러 가거나 집에서만

따로 사서 먹어만 봤지

가게에 가서 소고기를 먹어본 적이 없었어요

 

그래서 주변에 소고기 그것도 무한리필 이 있다고 해서

설레는 마음을 안고 갔었네요 ( •̀∀•́ )✧

고기 다 좋지만 저는 소고기가 제일 좋은 편!!

(없어서 못 먹는 ㅠㅠ)

 

 

제가 다녀왔던 소고기 무한리필집은

인천 서구 완정역 주변에 있는 '헬로생고기'에요!

당하동 맛집이기도 하죠ㅎㅎ

 


인천 서구 당하동 헬로생고기 위치

인천 서구 청마로 167번길 4 (건물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소고기 무한리필 코스는

A코스와 B코스 두 가지가 있고

삼겹살 무한리필 코스도 있어요!


소고기 무한리필 코스 구성

등심, 부챗살, 토시살, 살치살, 우삼겹

 


::A코스 22,900원

7세~초등학생 14,900원 / 5~6세 7,900원

 

5가지 부위

스테이크 1회

육회 1회

김치 or 된장찌개 무한(택 1)

육회 추가 시 3천 원

 

 

::B코스 19,900원

7세~초등학생 12,900원 / 5~6세 7,900원

 

5가지 부위

스테이크 1회


 

기본 반찬은 셀프라서

셀프바를 이용해주시면 돼요:)

 

저희는 B코스를 시켰어요!

 

금방 가져다주신 고기를 굽기 시작하고

그동안 셀프바도 여러 번 왔다 갔다 했네요

파절이가 너무 맛있었거든요ㅎㅎ

 

 

군침도는 소고기 비주얼..

구운 다음에는 먹느라 바빴는지

나중에 보니 굽고 난 후 사진은 전혀 없네요 큐큐

그만큼 행복했던 날♡

맛있는 거 먹는 게 큰 행복이쥬 ㅎㅎ

 

 

엄청 지글지글하던 스테이크

그리고 드디어 나온 스테이크!

처음에 나왔을 때 고기 위에 버터가 올라가 있는 모습이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사진 찍고 싶었는데

직원분께서 후다닥 버터 녹여가며

뒤집어주고 가셔서 아쉽게도 구워진 사진만..

 

먹고 있던 소고기들과 다르게

부드러운 식감? 맛있었어요 b

 

남자 친구가 전에 왔을 땐

잘라주는 것까지 다 해주셨다는데

이번엔 셀프였어요..!

뭐 맛있으면 됐지만요ㅎㅎ

 

 

리필은 한 번 밖에 못했어요

먹기 전엔 정말 무한으로 해 먹을 수 있을 거 같은

마음인데 막상 먹으면 왜 배가 부른 지..

넉넉하지 못한 배가 원망스러웠을 뿐이네요

ㅜ . ㅜ

 

 

된장찌개는 뜨거워야 제맛!

 

그래도 리필한 고기까지 남김없이 다 먹고!

중간에 된장찌개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아주 알차게 먹고 왔죠?

 


아 오늘은 늦잠 자서 한 끼도 못 먹은 상태라

쓰다 보니 또 고기 먹으러 가고 싶네요 Y-Y

배가 너무 고파요..

 

여러분도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