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29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29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29일차

2021년 3월1일(월)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60.1kg!

(체지방 33.8%)

 

27일보다 +0.4kg이 늘었어요ㅎㅎ..

 

이틀 동안 술도 먹고 조절 안 했으니

늘어나는 게 당연한 결과죠ㅠㅠ

근데 체지방은 왜 줄어든 걸까요..?

 

줄어들면 기분은 좋지만

이렇게 되면 뭔가 불신이.. ㅋㅋㅋ

 

첫날 기준 총 -3.1kg 감량!

(체지방 34.9% -> 33.8% - 1.1%변화)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 식단(아침X)

점심

김밥 + 환타

 

점심은 김밥을 먹었어요!

뭔가 저녁을 먹을 것 같은 예감에

많이 안 먹었어요!

 

 

저녁

그리고 먹을 것 같던 저녁을 안 먹게 되면서

그냥 안 먹고 버티다가 너무 힘들어서

방금 막 가져와서 야금야금

마시는 중입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김밥 더 많이 먹을걸 그랬어요 ㅠㅠ

 

 


사실 오늘이 공휴일인걸

주말 동안 전혀 생각을 안 하고 있던 터라

오늘 아침에 부랴부랴 출근 준비하고

딱 나가려는 순간

오늘이 쉬는 날인걸 깨달았지 뭐예요..

 

그래서 오늘 또 운동도 빼먹고

물도 안 챙겨 먹다가 저녁 먹겠다 싶었는데

시간이 애매해져서 안 먹었거든요

 

그런데 진짜 안 먹는데 배가 너무 고플 땐

스트레스가 심한 것 같아요ㅠㅠ

 

괜한 짜증도 심하고 오늘 일기도 그냥 안 쓸 뻔하다가

이래저래 스트레스라 아몬드브리즈 마시면서

겨우 쓰는 중입니당..

 

뭔가 다이어트 일기를 시작하게 되면서

점점 정신적으로? 힘들어서 그런지

(매번 잘 지켰던 것도 아닌데도ㅠㅠ)

블로그도 전처럼 글을 못쓰고 있고

다이어트도 이도저도 아니게 되는 것 같아서

걱정이네요..

 

내일부터 또 개강까지 해서 진짜

한동안 정신없을 텐데..ㅠㅠ

 

일단 계속 최대한 노력해봐야겠어요..!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