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28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28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28일차

2021년 2월28일(일)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측정x

 

몸무게 재는 걸 깜빡했어요..

아마 어제 저녁에 술이랑 음식

왕창 먹었으니 쪘으리라 생각이..^^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 식단(아침X)

 

점심

 

점심은 한솥 치즈불닭?컵밥을 먹었어요

이름이 정확하게 생각이 안 나네요..

 

 

저녁

주말엔 전부터 먹을 생각이었다 보니

먹을 계획이었지만 가능하면 술은 자제하려고 했는데

결국 또 술과 고기로 마무리했네요..ㅎㅎ

 

 


이번 한 주 동안은 블로그도

다이어트도 긴 휴식을 가졌던 것 같아요

그나마 일기를 밀리더라도 중간중간

다시 쓰고 했지만 전처럼 쓰기가 쉽지 않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