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25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25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25일차

2021년 2월25일(목)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측정X

 

이전 일기에서 언급했듯이

연속 실패가 거듭되면서 오늘은 측정을 안 했어요

오늘 일기는 3일 동안 일기를 미루게 됐던

과정?을 남겨두려고 해요..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지난 주말에 제가 휴식기간을 갖고

잘 놀고 와서 그전까지 감량한 몸무게에서

2kg이 늘었었고 잘 쉬고 왔으니

다시 잘 시작해나가려 했으나..

하루를 겨우 참고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슬럼프 같다고 해야 하나요?

 

다이어트도 일도, 취미 같던 블로그도

모든 요소가 저한테 스트레스로 작용하더라구요

 

은근하게 쌓였던 것 같기도 하고

제가 스스로 너무 강박 같은 게 생겨서

더 스트레스를 받는 것 같기도 했어요

 

어쨌든 그 때문에 심리적으로도 우울해지고

아무것도 하기 싫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매일 쓰던 글도 안쓰게되고

그냥 다 놓고 싶었어요..

 


3주차 돌입하고 포기고민

 

그래서 원래 이 밀린 다이어트 일기를 쓰지 말까

그냥 아예 포기를 해버릴까,

일주일을 다시 쉬어볼까 등등의 생각을 했는데

오늘 이렇게 다시 글을 쓸 수 있던 건

그냥 오늘 하루도 다시 포기하고 쉬었어요

 

점심만 적당히 먹고 물 따로 챙겨마시는 거 안 하고

그렇게 퇴근하고 와서는 그냥 안 먹고

밀린 블로그를 쓰려는데 다시 스트레스..

그래서 결국 또 포기하고 저녁도 늦게 먹고

맥주도 한 캔 했어요ㅋㅋㅋ

 

아 그리고 오래간만에 컴퓨터 게임도 했어요

그렇게 좀 하니까 스트레스가 풀렸는지

에너지가 충전되는 느낌?

 

그래서

아 중단하진 말자 싶은 생각이 돌아왔네요

 

진짜 다이어트는 독하게 해야 하는 것 같아요

이 과정을 이겨내시고 성공하신 분들

너무 존경스럽습니다..

 

저는 몇 년이 걸리더라도 그냥

잘되는 날 안 되는 날 반복해가면서

언젠간 끝을 보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일단 다이어트하면서 스트레스 너무 안 받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너무 힘들 땐 좀 쉬어주세요!

 

그리고 좀 쉬었다 싶으면

그때 스스로 다시 시작하게끔

채찍질해주면 되죠ㅎㅎ

건강해지려다가 몸 상하지 않도록 해야겠습니다

 

 

이렇게 쓰면서 그나마 저도 다시 맘 정리가 되는 거 같네요

식단 조절도 운동도 마음을 유지해나가는 것도

참 쉬운 게 하나 없는 것 같아요

 

어떤 일이든 도전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