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22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22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22일차

2021년 2월22일(월)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60.6kg!

(체지방 33.7%)

결국 3일간의 다이어트 휴식기간의 결과는

+2.1kg을 가져다줬네요ㅎㅎ

그래도 정말 다행인건

19일차만에 처음으로 줄었던

체지방량은 그대로라는 거!

 

첫날 기준 총 -2.6kg 감량!

(체지방 34.9% -> 33.7% 총1.2%감소)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 식단(아침x)

점심

닭강정 + 딸기3개

 

휴식기간을 가졌던 터라 오늘은 하루

굶을까 고민하다가 조금은 먹었어요ㅠㅠ

 

그리고 먹을 땐 딱 먹을 만큼

접시에 덜어서 먹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안 그러면 저것보다 훨씬 더 먹었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

 

 

저녁

아몬드브리즈(오리지널)

 

이 아몬드브리즈는 언제쯤

다 먹을까요.. 한 48일 치를 샀었는데

매일 챙겨 먹었던 편이 아니라서

한참 남았네요ㅎㅎ

 

 


:: 하루 물 1.5L 이상 마시기!

오늘은 배가 고파서

물배를 많이 채웠어요ㅋㅋㅋ

덕분에 1.5L도 잘 마셨네요

 

 


::운동

저녁 산책

아침에 따로 걷기 운동은 못 나갔지만

저녁에 두부 산책을 40분 정도 하고 왔어요

 

2월 초반만 해도

날이 추워서 산책을 오래 못하던 편이라

두부 산책은 운동으로 안 넣었지만

날이 괜찮은 편일 땐 두부가 날아다니기 때문에

힘들어서 운동으로 넣어봤어요 ㅎㅎ

 

뛰어다니느라 땀 도나고 산책이지만

운동 같은 그런 산책..

 

 


진짜 오늘 너무 고비였던 게

불과 1시간 전까지

그냥 다이어트 그만두고 싶었어요..

저녁에 뛰고 와서 그런지 배도 심하게 고프고

지치고 힘들고 ㅠㅠ

 

그리고 확실한 건 다이어트 휴식기를 갖고

다시 시작하려고 하는 그 첫날은

항상 고비가 심하다는 걸 또 느끼네요..

 

이렇게 쓰고 있는 지금은 다행히

고비를 넘겼기 때문에 쓰는 거지만요 T-T

 

아마 내일 짜파게티랑 불닭볶음면 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진짜 너어무 배고프네요

 

 

그래도 아침에 잴 땐 몰랐는데

체지방량이 그대로였던 걸 쓰면서 알았는데

참길 잘한 것 같다고 지금 와선 생각해요

못 참고 먹었으면 또 엄청 후회하고 있겠죠ㅠㅠ

 

오늘 굶으려 했었는데 굶었으면

백퍼 저녁에 먹었을 게 확실하네요..

아예 굶는 건 안됩니다 여러분..!

 

내일은 점심 든든히 먹고 또 하루

잘 버텨봐야겠어요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