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19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19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19일차

2021년 2월19일(금)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58.5kg!

오늘은 어제보다 -0.8kg이 줄었어요!

그리고 드디어 체지방 변화가 나타났어요

꺅 ㅎㅎㅎ

19일차만에 처음으로 체지방이 줄었어요!

 

첫날 기준 총 -4.7kg!감량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 식단

점심

아몬드브리즈(오리지널)

 

오늘은 저녁을 먹을 계획이라

점심에 아몬드브리즈를 먹었어요!

오후에 엄청 꼬르륵거렸네요..

 

저녁 간식?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그리고 저녁 먹으려는 시간이 늦어서

미리 먹어보고 싶던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를 먹었어요 ㅎㅎ

 

 

야채순대곱창 + 버드와이저캔맥주

 

그리고 드디어 먹는 저녁은

야채순대곱창.. ㅎㅎ + 맥주 1캔

 

맥주 먹으면 안 되는데..

사실 오늘부터 주말 동안 좀 프리해질 예정이에요 ㅠㅠ

잠깐 휴식기이지만 일기는 계속 기록해두려고요

 

 

:: 하루 물 1.5L이상 마시기

 

물은 한 병(500ml)밖에 안 마셨어요 ㅠㅠ

 

운동도 따로 못하고

두부 산책으로 30분 정도 달리고만 왔네요

 


꼭 이렇게 몸무게가 좀 빠졌다 싶으면

다시 되돌아갈 준비를 하네요^^

 

그래도 월요일부턴 새로운 운동도 시작할 예정이니

주말까지만 조금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