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16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16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16일차

2021년 2월16일(화)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59.7kg!

오늘은 어제보다 -0.9kg 줄었어요!

드디어 앞자리 숫자가 바뀌었네요ㅎㅎㅎ

 

하지만 방심은 금물..

먹으면 또 금세 올라오겠죠? ㅠㅠ

꾸준히 노력해야 해요

 

첫날 기준 총 -3.5kg 감량!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 식단(아침x)

점심

틈새라면 + 김밥2개 + 잡채 + 동그랑땡2개

 

점심은 어제부터 계속 먹고 싶어 하던

틈새라면을 결국 먹었어요ㅎㅎ

틈새라면 정말 맵더라구요

같이 먹으려고 김밥이랑 반찬을 가지고 왔는데

배불러서 김밥은 2개 남겼어요..

 

간식

소보로빵 반개 + 초코우유

 

배부르다고 해놓고 빵은 또 먹었어요

ㅋㅋㅋ 이게 간식 배인가..

소보루빵 반개만 먹고 초코우유는 다 먹었어요

 

 

저녁

돈까스 + 외 샐러드 등

 

저녁은 안먹었어야 했는데

꼬심 당해서 먹고 왔어요 ㅠㅠ

그나마 밥은 반공기만 먹고 술을 먹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 하루 물 1.5L 이상 마시기!

 

오늘은 아침에 운동을 한 덕에

어려움 없이 1.5L를 다 마셨어요!

 


::운동

오래간만에 나간 걷기 운동!

오늘은 좀 그냥 무리하지 않고

걷고만 오자 싶어서 빨리 걸으려고 하기보단

보폭을 넓게 크게 걷는 느낌으로 걷고 왔는데

오히려 이게 더 좋은 것 같아요!

 

여태까지 빨리 걷기 운동을 하고 왔을 땐

종아리 앞부분? 근육이 너무 당기는 느낌이었는데

이렇게 걷고 오니까 종아리가 아프지도 않고

허벅지에 힘이 들어가는지

허벅지가 운동되는 느낌에다가

배에도 힘이 들어가더라구요!

 

앞으론 오늘 같은 느낌으로 걸어야겠어요!

 

 

 


내일은 몸무게가 찌지만 않기를 바라며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