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17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17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17일차

2021년 2월17일(수)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59.7kg!

어제랑 몸무게가 똑같아요!

어제 저녁을 먹었던 터라 찌지만 말아달라

했더니 정말 고대로 멈춰있네요ㅎㅎ

 

내일은 빠져있길 바라봅니다ㅠㅠ

 

첫날 기준 총 -3.5kg 감량!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 식단(아침x)

점심

밥 + 햄김치찌개 + 감자조림

 

감자조림을 먹을 만큼만 덜을까 하다

귀찮아서 그냥 통째로 가져왔는데

밥을 반공기만 가져왔어서 망정이지

엄청 많이 먹을뻔했어요..

감자조림 너무 맛있는 것 ㅠㅠ

 

 

간식

소보로빵 반개 + 딸기우유

 

사실 1일 1식이라 간식도 먹으면 안 되겠지만

저는 가끔 간식까진 허용하고 있네요..

내 맘대로 다이어트ㅋㅋㅋ

 

 

저녁

아몬드브리즈(오리지널)

 

오늘도 아몬드브리즈!

내일은 점심 적당히 먹고 초콜릿맛 먹어야겠어요

맨날 같은 거 먹으면 질리니까요..

 


:: 하루 물 1.5L 이상 마시기!

오늘도 무리 없이 물 마시기 완료!

근데 물 많이 마시는 만큼

화장실을 너무 자주 가게 되네요 ㅋㅋㅋ

그만큼 살 빠진다고 생각하면

기분은 좋아요:)

 

 

::운동X


오늘은 또 운동은 못했어요ㅠㅠ

1일 1식까진 의지가 버텨지고 있는데

운동의지 되살리기가 어렵네요..

날씨가 추워서 더 핑계가 늘고 Y-Y

 

그래서 다음 주 월요일부터 다시 다른 운동에

도전할 계획을 갖고 있어요!

원래 시작하는 건 1일부터 아니면

월요일부터가 제격이죠!

 

내일도 화이팅!!(•̀ᴗ•́)و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