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18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18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18일차

2021년 2월18일(목)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59.3kg!

어제보다 -0.4kg 줄었어요!

그래프를 봐도 50까지 내려가려면 한참

남은 게 보이네요 y-y

그래도 더 올라가지 않게 노력하며

힘내야겠어요!

 

첫날 기준 총 -3.9kg 감량!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 식단(아침x)

점심

밥1/3공기 + 계란후라이 + 햄김치찌개 + 닭가슴살 + 피자

 

오늘은 이것저것 먹은 게 많죠?

특히 뜬금없는 피자 한 조각 ㅋㅋㅋ

있길래 먹고 싶은 거 다 가지고 왔네요

 

 

저녁X

오늘은 아몬드브리즈 챙겨가는걸

깜박해서 시간이 애매해져서 그냥 안 먹었어요!

 

근데 지금은 먹을걸 그랬다 싶어

후회 중이에요 ㅠㅠ 엄청 꼬르륵거려요

 

 


:: 하루 물 1.5L 이상 마시기!

게다가 오늘은 두 번째로 채웠던

물병을 두고 나가는 바람에 저녁에 돌아와서야

두 병을 다 먹었어요..

그냥 다른 컵에다라도 먹으려고 했는데

물병이 없으니까 귀찮더라구요 ㅠㅠ

 

역시 물 마시려면 보틀이 필요해요..

 


::운동

오늘은 다행히 운동을 다녀왔어요!

그런데 날씨가 너무 춥더라구요..

 

걷기운동 기록

진짜 바람이 너무 쎄고 추워서

나갔다가 다시 돌아올까 고민을 엄청했어요

ㅋㅋㅋㅋ조금만 더 가보자 가보자

하다가 결국은 시간 채우고 돌아왔는데

 

돌아오고 나서 온몸이 언 느낌..

진짜 여태 운동 나간 날 중에 제일 추웠어요

T-T

 


일단 아직까진 저녁을 안 먹으면

조금이라도 몸무게는 줄고 있는데

조금이라도 더 먹으면 잘 찌다 보니 걱정이네요

 

그래도 내일도 화이팅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