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15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15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15일차

2021년 2월15일(월)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60.6kg!

어제보다 -0.7kg이 줄었어요!

어제 늦은 점심으로 떡볶이랑 카페 음료도 먹고

했다 보니 안 찌는 게 다행이다 싶었는데

오히려 줄어서 정말 좋네요ㅎㅎ

 

자만하지 말고 내일도 잘 지켜야겠죠..

 

첫날 기준 총 -2.6kg 감량!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 식단(아침x)

 

점심

김밥 6개

 

오늘은 오전부터 할 일이 많았던 터라

먹을 시간이 얼마 없어서

굶는 것보단 낫겠다 싶어 먹긴 했는데

사실상 배가 차지도 않았죠 ^^..

 

저는 먹는 속도도 느린 편이라 더 먹고 싶어도

시간상 어쩔 수가 없었네요 ㅠㅠ

 

 

저녁

아몬드브리즈(오리지널)

 

다시 돌아온 저녁 아몬드 브리즈!

ㅠㅠ 물배를 채우는 느낌이죠..

 

 


:: 하루 물 1.5L 이상 마시기!

 

현재까지 1L를 거의 다 마셔가는 상태인데

1.5L를 채우게 되면 따로 수정해서

남겨야겠어요!

 

역시 자기 전에 물을 침대 옆에 두고

일어나자마자 먹고 시작해야

물 마시기가 수월한데 깜박했더니

시간이 흘러서 채우기가 어렵네요..

 

+한병 더 채워서 클리어했어요!

물 1.5L 마시기 성공!


::운동

 

아 그리고 물 마시기 1.5L를 채우기

어려운 이유 중 하나가 요즘 운동을 안 해서

그런 것 같네요 ^^..

오늘도 따로 운동은 하지 못했어요 ㅠㅠ

 

 


 

그래도 오늘은 몸무게라도 빠져서 다행이지만

언제쯤 체지방 변화도 나타날까요?

15일째 그대로네요ㅎㅎ..

5kg는 빠져야 좀 변화가 나올 것 같은데,,

 

내일은 점심에 매운 틈새라면을 먹을까

고민 중입니다 y-y

배가 너무 고파효..

 

어쨌든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내일도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