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13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13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13일차

2021년 2월13일(토)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 kg!

 

네.. 기록을 못했어요..

어제의 식단 실패로 인해 두려웠을지도..

ㅠㅠㅠ 아마 늘었을 거예요..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 식단(아침x)

오후 간식(?)

오레오누텔라와플 + 딸기우유라떼

 

아침 점심 따로 안 먹은 상태에서

카페를 통해 와플이랑 딸기라떼를 먹었어요!

그 외 주변에 있던 간식(과자)도 좀 먹었어요..^^

 

 

저녁

고기 + 비빔냉면 등

 

고칼로리 음식들을 엄청 먹었네요..

그나마 다행인 건 제가 금주에 들어가서

고기에 술을 안 마셨다는 거..?

 

 


 

오늘은 아예 물도 따로 안 챙겨 먹었고..

(그냥 목마를 때 조금씩 먹기만..)

역시 운동도 하지 않았어요^^..

 

연휴 동안 아주 쉬어버렸다고 봐야겠네요

이럴 계획이 아니었는데..

 

이전날 밀린 일기에 썼듯이

13일 차 일기도 밀려서 지금 이렇게 정리 중이네요

이게 무슨 다이어트 일기인가 싶은

저의 일기장이지만 ㅠㅠ

 

그래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기 위해서

기록하는 것이 그런 원동력이 되기 때문에

또 이렇게 남기고 있습니다

 

Y-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