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12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11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12일차

2021년 2월12일(금)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60.2kg!

 

어제보다 -0.4kg이 줄었네요!

 

첫날 기준 총 -3kg 감량!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식단(아침x)

점심

아몬드 브리즈(초콜릿)

 

오늘은 저녁을 먹기로 했어서

점심에 아몬드 브리즈를 먹었어요!

 

 

저녁

짬짜면 + 탕수육

 

중국집에서 짬짜면이랑 탕수육을

배달시켜 먹었는데

짬뽕 1개 짜장면 1개 이런 게 아니라

반반 메뉴였는데 따로 담아서 주셨더라고요

근데 양까지 많긴 했어요..b

 

배가 불러서 쪼오끔 남겼어요 ㅎㅎ

ㅠㅠ

 

 

+ 이러고 끝냈어야 했는데 저녁 늦게 또

치킨도 조금 먹었어요^^...

식단 실패입니다 ㅠㅠㅠ

 

 


:: 하루 물 1.5L 이상 마시기!

물은 보틀엔 한 번밖에 못 마셨고

그 후론 조금씩 컵에 더 먹긴 했는데

1L도 못 채운 것 같아요 ㅠㅠ

 


::운동

운동도 걷기 운동은 따로 못하고

매일 하던 두부 산책이긴 하지만

요즘 추워서 오래 못했었거든요

 

날이 좋아서인지 두부가 엄청 뛰다닌 덕에

40분 정도 산책하고 뛰고 그랬으니

운동 조금은 했다고.. 생각할래요

ㅠㅠㅠ(합리화하면 안 되는데..)

 

 


연휴가 되어도 쉬지 말고 열심히 하자

생각했었는데 막상 연휴가 되니

쉽지 않네요 ㅠㅠ

 

결국 지금 쓰는 일기도 당시 현재형처럼

쓰긴 했지만 이틀을 밀린 상태기도 하고요

ㅠㅠ 밀린 동안은 그만큼

다이어트가 잘 실행되지 못한 거죠..

 

블로그에 쓰는 다이어트 일기는

안 미루는 게 목표였는데 이틀이나 밀리다니

반성할 날이 많네요

 

그래도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중간에 실패하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게

또 하나의 목표이니 실패한 날도

계속 꾸준하게 기록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