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9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9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9일차

2021년 2월9일(화)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62.2kg!

 

ㅎㅎ.. 어제는 몸무게를 못 쟀고

7일차 오전 몸무게에 비해서

+1.6kg이 늘었어요..

 

이틀 동안 술 먹고

저녁 맘 놓고 먹은 대가이죠,,

 

이러니 굶는 다이어트는 안돼요..ㅠㅠ

굶다시피 해도 하루에 1kg 빠질까 말까 하는데

이틀 먹었다고 이렇게 금방 찌니까요ㅠㅠㅠ

 

그래도 포기할 수는 없죠!!

 

원래 7일차에 첫날 기준

-2.6kg이 빠졌었지만

다시 첫 날 기준 총 -1kg이 빠진 상태!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 식단(아침x)

 

점심

밥 + 김치찌개 + 동그랑땡

 

아침에 할 일이 많았던 터라

급하게 먹었는데 먹고 더 먹고 싶던

아침이었네요 ㅠㅠ 배안 불렀어요.. 

 

 

저녁

아몬드 브리즈(오리지널)

 

어우 오늘 아침에 블로그 글 공개 안 했으면

저 오늘도 포기할뻔했어요 ㅋㅋㅋ

진짜 배고프고 너무 다른 게 먹고싶더라구요..

포기 욕구가 엄청 생겼는데

 

오늘 그렇게 올려놓고..

또 그럼 진짜 스스로 창피한 거다

생각하면서 참고 왔네요^^..

 

 


:: 하루 물 1.5L 이상 마시기!

초심으로 돌아간 오늘은

다시 물 1.5L 마시기 순조롭게

성공했어요!

 

음료수 달고 살던 저에겐

가장 큰 변화중 하나죠ㅎㅎ

 

 


::운동

 

오늘도 열심히 걷고 왔네요!

그런데 걷기 운동 쉰 건 어제 단 하룬데

그새 다시 종아리가 아프더라고요?

 

운동 첫날 빼곤 익숙해져서

이렇게 아프지 않았었는데 ㅠㅠ

아직 한참 멀긴 했나 봐요..

역시 꾸준히가 중요합니다👍

 


정말 다이어트를 하다 중간에

실패하면 안 좋은 점이

하루쯤 실패해도 다음날부터 또 하면 되는 건데

막상 그다음 날도 고비가 되더라구요..

 

그렇다 보면 결국 또 장기간 쉬게 되고

무한 반복이었던 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오늘은 블로그에 제가 기록한걸

박제한 덕에 ^^..

참아냈습니다.. 안 그랬으면 지금쯤

먹느라 정신없었겠죠?

 

성공할 때까지 포기란 없다!!

내일도 화이팅입니당

아자아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