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7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7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7일차

2021년 2월7일(일)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60.6kg!

 

삼성헬스앱 기록

어제 점심을 늦게 많이 먹어서인지

저녁까지 먹어서인지..

결국 어제보다 0.3kg이 늘었네요^^..

 

그래서 첫날 기준 총-2.6kg 감량!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 식단

 

점심

카레 + 미역국 + 김치

 

카레에다가 맵게 먹고 싶어서

불닭소스를 추가해서 먹었네요 ㅋㅋㅋ

자제할 필요가 있는 식성인데..

 

 

초코우유

 

이건 엄마께서 제가 평소 잘 먹던 거라

많이 사두셨는데 제가 다이어트한다고 잘 안 먹으니

쌓여가길래 일부러 먹었어요..!

정말루..!

 

회 + 술...

 

근데 제가 일주일 차 찍으니 뭔가

다이어트 강박? 같은 게 사라지더니

그냥 먹고 싶은 거예요..

그래서 저녁에 회랑 술을 먹어버렸어요 ㅠㅠ

 

이렇게 먹었다고 안 올릴 수는 없으니..

이렇게 기록해두도록 합니다..

(반성)


 

:: 하루 물 1.5L 이상 마시기!

물은 1L밖에 못 마셨네요 ㅠㅠ


 

::운동

등산하러 올라가는 중

아침에 몸무게 재고 나니

늘어난 게 슬퍼서

고민하던 등산을 망설임 없이 하러 다녀왔어요!

조깅이랑 시간 차이가 얼마 안 났는데도

등산은 확실히 더 힘들어요..

 

크게 올라갔다 온 게 아니라서 시간도 짧았는데

마스크 쓰고 다녀오니 더 힘들더라고요



아침부터 등산도 했겠다

성공적인 날이거니 했건만

저녁에 먹은 술로 말짱 도루묵이 되었네요

Y-Y

 

다이어트 글은

원래 당일에 올리는 게 원칙이었는데

제가 마음이 약해진 만큼 업로드를 안 하면서

그만큼 게을러져 버렸습니다ㅠㅠ

 

다시 마음을 다잡으며 정리하고 있어요

맘 약해지지 말고

오늘도 내일도 화이팅!!

 

반응형